사회

프레시안

광주 북구, 첼로 콰르텟 '그나데' 'Cine ClassicⅡ 한여름밤의 영화데이트' 연주회

입력 2022. 06. 30. 18:22

기사 도구 모음

(kde3200@daum.net)]여름 밤 아이들과 함께 애니메이션부터 추억의 영화음악을 클래식공연으로 감상하며 보내는 것도 아름다운 추억이 될 것이다.

광주시 북구는 다음달 7일 오후 7시 30분부터 북구문화센터에서 '북구 무대나눔 목요콘서트' 2번째 공연이 열린다고 30일 밝혔다.

북구 무대나눔 프로젝트 목요콘서트는 지역에서 활동하는 청년 예술인에게 무대공연 기회를 제공하고 문화 배려계층에게 객석 나눔을 실천하는 사업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북구 무대나눔 목요콘서트 2번째 공연, 다음달 7일 북구문화센터

[김동언 기자(=광주)(kde3200@daum.net)]
여름 밤 아이들과 함께 애니메이션부터 추억의 영화음악을 클래식공연으로 감상하며 보내는 것도 아름다운 추억이 될 것이다.

광주시 북구는 다음달 7일 오후 7시 30분부터 북구문화센터에서 ‘북구 무대나눔 목요콘서트’ 2번째 공연이 열린다고 30일 밝혔다.

▲첼로 콰르텟 ‘그나데’ ‘Cine ClassicⅡ 한여름밤의 영화데이트’ 연주회 ⓒ광주

유럽과 미국 등지에서 유학한 4명의 첼리스트로 구성된 광주 유일의 첼로 콰르텟인 ‘그나데’가 ‘Cine Classic Ⅱ_한여름밤의 영화데이트’ 라는 주제로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클래식 연주회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공연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부터 추억의 영화음악 연주하며 깊은 울림과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누구나 관람할 수 있고 당일 현장에서 공연 1시간 전부터 티켓을 배부한다. 기타 문의는 북구청 문화예술과로 하면 된다.

북구 무대나눔 프로젝트 목요콘서트는 지역에서 활동하는 청년 예술인에게 무대공연 기회를 제공하고 문화 배려계층에게 객석 나눔을 실천하는 사업니다.

[김동언 기자(=광주)(kde3200@daum.net)]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