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홍춘 구속수사중" 성범죄 연루?.."몇달째 연락 안 돼"

채태병 기자 2022. 6. 30. 18: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코미디 프로그램 '웃음을 찾는 사람들'(웃찾사) 출신 개그맨 홍춘(본명 김홍준)이 구속 수사를 받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iMBC는 30일 홍춘이 준강간 및 불법 촬영 등 혐의로 경찰에 구속돼 수사를 받는 중이라고 보도했다.

1986년생인 홍춘은 2003년 SBS 개그 콘테스트를 통해 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이후 2005년 웃찾사의 유명 코너 '1학년 3반'에서 초등학생 역을 맡아 인기를 끌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홍춘. /사진=tvN 예능 '코리아 갓 탤런트'

SBS 코미디 프로그램 '웃음을 찾는 사람들'(웃찾사) 출신 개그맨 홍춘(본명 김홍준)이 구속 수사를 받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iMBC는 30일 홍춘이 준강간 및 불법 촬영 등 혐의로 경찰에 구속돼 수사를 받는 중이라고 보도했다. 구체적 사건 경위는 전해지지 않았다.

1986년생인 홍춘은 2003년 SBS 개그 콘테스트를 통해 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이후 2005년 웃찾사의 유명 코너 '1학년 3반'에서 초등학생 역을 맡아 인기를 끌었다.

2007년에는 폐결핵 투병을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다. 2011년 tvN 예능 '코리아 갓 탤런트'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지만, 2014년 JTBC '백인백곡 - 끝까지 간다'를 마지막으로 다시 자취를 감췄다. 최근까지 개인 사업에 집중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뉴스는 "최근에 지인이 (홍춘에게) 연락을 시도했는데 잘 안 됐고, 마지막으로 본 게 2~3개월 전이라고 했다"는 동료 개그맨 A씨의 인터뷰를 전했다. A씨는 또 "(홍춘도) 주변 사람을 잘 만나지 않았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김상중, 재벌 2세라던 약혼녀와 파혼 왜?…결혼 사기극의 전말남주혁, 수지와 키스신 후 "삼합 냄새 안났어?"…발언 재조명'80억 홍콩집'서 엘리트 남편♥ 강수정 "소개팅만 70번 했다"'웃찾사' 출신 김홍준, 준강간·불법 촬영 혐의로 구속…무슨 일?"중국산=짝퉁" '안나' 대사에 中 뿔났다…근데 그 드라마 어떻게 봤지?
채태병 기자 ctb@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