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이데일리

매일유업 '썬업' 일부 제품 '팽창' 이슈로 선제적 회수

정병묵 입력 2022. 06. 30. 18:55

기사 도구 모음

매일유업(267980)이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퍼플 팩 200ml' 주스 일부 제품을 자발적으로 회수한다.

매일유업 측은 "안전성 기준에 문제없음을 확인하고 출고했지만 일부 제품의 팽창이 뒤늦게 확인됐다"면서 "선제적으로 자발적 회수를 결정했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일부 온라인 거래처를 제외하고는 납품, 판매되지 않았다.

해당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매일유업 고객상담실로 연락하면 교환, 환불이 가능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매일유업(267980)이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퍼플 팩 200ml’ 주스 일부 제품을 자발적으로 회수한다.

매일유업 측은 “안전성 기준에 문제없음을 확인하고 출고했지만 일부 제품의 팽창이 뒤늦게 확인됐다”면서 “선제적으로 자발적 회수를 결정했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일부 온라인 거래처를 제외하고는 납품, 판매되지 않았다. 납품된 일부 온라인 거래처는 선제적으로 대응 수거 조치 중이다. 해당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매일유업 고객상담실로 연락하면 교환, 환불이 가능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원료 및 완제품의 제조공정부터 유통 단계에 걸친 철저한 모니터링을 강화할 것”이라며 “앞으로 최고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품질, 공정 및 유통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정병묵 (honnezo@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