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티비뉴스

'돈쭐' 나왔더니 이렇게..김치찌개 모녀 "매출 2배 이상 뛰었다"('돈쭐2')

장진리 기자 입력 2022. 06. 30. 19:09

기사 도구 모음

'돈쭐내러 왔습니다2' 먹요원들과 시즌1 김치찌개 모녀의 '리벤지 먹매치'가 성사된다.

30일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돈쭐내러 왔습니다2'에서는 서울 신도림에 위치한 한 퓨전 중식당을 '돈쭐(돈으로 혼쭐)' 내주는 먹피아 조직의 모습이 공개된다.

특히 스페셜 먹요원으로 시즌1 20회에 '돈쭐'을 당한 김치찌개 맛집 모녀가 등장해 시선을 모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돈쭐내러 왔습니다2'. 제공| 채널 IHQ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돈쭐내러 왔습니다2' 먹요원들과 시즌1 김치찌개 모녀의 '리벤지 먹매치'가 성사된다.

30일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돈쭐내러 왔습니다2'에서는 서울 신도림에 위치한 한 퓨전 중식당을 '돈쭐(돈으로 혼쭐)' 내주는 먹피아 조직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의뢰인 부부는 사위가 운영 중인 가게의 '돈쭐'을 요청하고, 먹피아 조직은 '120분 동안 70만원 매출'이라는 목표를 세운다.

특히 스페셜 먹요원으로 시즌1 20회에 '돈쭐'을 당한 김치찌개 맛집 모녀가 등장해 시선을 모은다. 두 사람은 시즌1 출연 당시 먹요원들과의 먹매치에서 아쉽게 패한 바 있다.

김치찌개 모녀는 "방송 출연 이후 계속 '돈쭐'나는 중이다. 매출이 2배 이상 뛰었다"라고 후일담을 전하며 쏘영, 아미와의 '리벤지 먹매치'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후 본격 작전에 돌입한 쏘영, 아미는 프로페셔널한 먹방을 보여줘 "오늘만은 탕웨이, 장만옥이다"라는 이영자의 칭찬을 받는다. 이를 눈앞에서 지켜본 김치찌개 모녀 역시 "해도 너무 한다"라고 한탄해 시청자들을 웃게 만들 예정이다.

'돈쭐내러 왔습니다2'는 30일 오후 8시 30분 채널 IHQ에서 방송된다.

Copyright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