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한국일보

'시멘틱 애러' 극장판, 8월 개봉 확정..1분 만 매진 기록

우다빈 입력 2022. 06. 30. 19:42

기사 도구 모음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의 극장판 '시맨틱 에러: 더 무비'가 오는 8월, CGV 개봉을 확정 지었다.

웹소설로 시작해 웹툰, OTT 드라마까지 모든 콘텐츠가 흥행한 데 이어, 극장판으로 제작된 영화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최초 공개되는 가운데, 영화제 초청과 극장판 개봉 확정 소식만으로도 화제성을 견인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왓챠 인기 드라마 '시맨틱 에러' 극장판, 8월 개봉 확정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의 극장판 '시맨틱 에러: 더 무비'가 오는 8월, CGV 개봉을 확정 지었다. 왓챠 제공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의 극장판 '시맨틱 에러: 더 무비'가 오는 8월, CGV 개봉을 확정 지었다. 이와 함께 극장판이 첫 공개되는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상영이 예매 오픈 1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흥행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신드롬을 일으키며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드라마 '시맨틱 에러'가 극장판 '시맨틱 에러: 더 무비'로 탄생한다. 열광적인 사랑을 받았던 작품을 더욱 큰 화면과 좋은 상영 환경에서 만나고 싶다는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극장 개봉이 성사되었으며, 이번 극장판은 총 8화 분량이었던 드라마를 한 편의 영화에 담아 완성했다.

신드롬을 일으킨 화제의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를 더욱 설레고 짜릿하게 만끽할 수 있는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컴공과 추상우의 완벽하게 짜인 일상에 에러처럼 나타난 안하무인 디자인과 장재영, 극과 극 청춘들의 캠퍼스 로맨스를 극장판으로 확장한 작품. 공개와 함께 8주 연속 왓챠 시청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새로운 역사를 썼으며 공개된 지 4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왓챠 시청 순위 TOP10 상위권에 머물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웹소설로 시작해 웹툰, OTT 드라마까지 모든 콘텐츠가 흥행한 데 이어, 극장판으로 제작된 영화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최초 공개되는 가운데, 영화제 초청과 극장판 개봉 확정 소식만으로도 화제성을 견인했다. 30일 오후 2시, 예매 오픈 1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신드롬을 이어가는 중이다. 특히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장면들도 추가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상영 후, 오는 8월 CGV에서 개봉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한국일보 www.hankookilbo.com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