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선언' 박해준, 청와대 위기관리센터 실장으로 틈 없는 변신

김경희 입력 2022. 7. 1. 08: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여름 극장가 유일한 항공재난 영화 '비상선언'에서 청와대 위기관리센터 실장 '태수' 역을 맡은 박해준이 틈 없는 열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박해준은 '비상선언'에서 처음 겪은 항공재난 속 모든 국민과 정부가 지켜보는 가운데 가장 현실적인 판단을 내려야만 하는 청와대 위기관리센터 실장 '태수' 역을 맡았다.

'태수' 캐릭터 스틸까지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 '비상선언'은 오는 8월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여름 극장가 유일한 항공재난 영화 '비상선언'에서 청와대 위기관리센터 실장 ‘태수’ 역을 맡은 박해준이 틈 없는 열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MAGNUM 9 | 공동제작: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씨네주(유) | 감독: 한재림 | 출연: 송강호, 이병헌, 전도연, 김남길, 임시완, 김소진, 박해준]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비상선언'은 사상 초유의 항공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와 재난에 맞서는 사람들의 이야기.

박해준은 '비상선언'에서 처음 겪은 항공재난 속 모든 국민과 정부가 지켜보는 가운데 가장 현실적인 판단을 내려야만 하는 청와대 위기관리센터 실장 ‘태수’ 역을 맡았다. ‘태수’는 누구도 예상치 못한 재난 속에서도 냉철하고 이성적인 판단력을 가지고 선택을 해야만 하는 인물. 지상에서 국토부 장관 ‘숙희’(전도연)와 함께 재난에 맞서는 나라의 책임자 중의 한 명으로, 지상 팀을 이끄는 주요한 캐릭터 멤버로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배우 박해준은 “감독님과 작품을 너무 하고 싶었다. 선배님들도 다 하신다고 하고 이건 안 할 이유가 없다는 생각이 들더라”라며 작품에 참여하게 된 남다른 소감을 표했으며 ‘태수’ 역을 잘 소화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자신감으로 작품에 임했다고 밝혔다. 또한, “’태수’는 이성적인 판단이 불가능한 상황에서도 현실적으로 판단해야 하는 입장을 가진 인물이다. 냉정한 역할인데 인간적인 모습도 조금 보여주려고 노력했다”라며 ‘태수’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차기작에서도 한재림 감독과 함께 호흡하게 될 박해준만의 무게감 있는 연기에 관심이 쏠린다.

‘태수’ 캐릭터 스틸까지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 '비상선언'은 오는 8월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쇼박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