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킬러' 장혁, '전참시'에서 장교수 모드로 웃음 안길 예정

김경희 2022. 7. 1. 08: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례 없던 스트레이트 액션으로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의 주역 장혁이 7/2(토)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

호화로운 은퇴 생활을 즐기던 업계 최강 킬러 '의강'이 겁도 없이 자신을 건드린 놈들을 끝까지 쫓아 응징하는 스트레이트 액션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에서 은퇴한 업계 최강 킬러 '의강' 역을 맡아 기대를 모으는 장혁이 내일 2일(토)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례 없던 스트레이트 액션으로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의 주역 장혁이 7/2(토)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 [감독: 최재훈 | 출연: 장혁, 브루스 칸, 이서영 | 제공: 아센디오, 아이에이치큐 | 배급: 아이에이치큐, 영화사 륙 | 제작: 아센디오, 씨네마로엔터테인먼트]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호화로운 은퇴 생활을 즐기던 업계 최강 킬러 ‘의강’이 겁도 없이 자신을 건드린 놈들을 끝까지 쫓아 응징하는 스트레이트 액션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에서 은퇴한 업계 최강 킬러 ‘의강’ 역을 맡아 기대를 모으는 장혁이 내일 2일(토)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

먼저, 복싱 운동으로 하루를 시작하며 철저한 자기 관리에 힘쓰는 국보급 액션 배우 장혁의 남다른 액션 열정을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또한,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의 열혈 홍보를 위해 화보 촬영에 나선 장혁은 킬러 캐릭터의 카리스마를 엿볼 수 있는 강렬한 모습을 예고해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뿐만 아니라, 장혁은 이번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종이 신문을 펼쳐 들고 소리 내어 읽거나 매니저에게 장황한 인생 교훈을 늘어놓으며 ‘장교수님’ 모드로 돌변하는 등 이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매력과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액션 장인 장혁의 일상을 밀착 관찰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바로 내일 밤 오후 11시 10분에 확인할 수 있다.

액션 마스터 장혁의 예능 출격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오는 7월 13일 국내와 북미에서 동시 개봉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