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랑우탄의 '나쁜손'..관광객에 뽀뽀 세례까지 [나우,어스]

입력 2022. 7. 2. 11:22 수정 2022. 7. 3. 11: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국 수도 방콕의 한 동물원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여성 관광객에게 '나쁜손'을 하고 뽀뽀 세례를 퍼부은 오랑우탄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 일간 뉴욕포스트와 영 일간 데일리메일 등에 따르면 지난달 27일 태국 방콕의 '사파리 월드'란 동물원에서 이 같은 사건이 벌어졌다.

영상 속에서 여성 관광객은 '정글 워크'란 이름의 벤치에서 오랑우탄과 함께 기념 촬영을 찍기 위해 자리에 앉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욕포스트]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태국 수도 방콕의 한 동물원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여성 관광객에게 ‘나쁜손’을 하고 뽀뽀 세례를 퍼부은 오랑우탄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 일간 뉴욕포스트와 영 일간 데일리메일 등에 따르면 지난달 27일 태국 방콕의 ‘사파리 월드’란 동물원에서 이 같은 사건이 벌어졌다.

영상 속에서 여성 관광객은 ‘정글 워크’란 이름의 벤치에서 오랑우탄과 함께 기념 촬영을 찍기 위해 자리에 앉았다.

이어 오랑우탄 한 마리가 여성 관광객의 뒤로 다가왔고, 이 오랑우탄은 곧바로 관광객의 가슴을 만지고 뽀뽀를 했다.

데일리메일은 “오랑우탄의 행동이 훈련을 받아서 나온 것인지 여부는 불분명하다”고 설명했다.

이 같은 일이 벌어진 방콕 사파리 월드에선 지난 2016년에도 비슷한 일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realbighead@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