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뉴스1

제주 포구서 물놀이하던 40대 관광객 숨져

강승남 기자 입력 2022. 07. 02. 13:54

기사 도구 모음

제주에서 40대 관광객이 물놀이를 하던 중 의식을 잃고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다.

2일 제주양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일 오후 5시 56분쯤 제주 제주시 한림읍 월령포구에서 물놀이를 하던 40대 관광객이 의식을 잃었다는 신고가 해경에 접수됐다.

이 남성은 출동한 해경과 119에 의해 응급처치를 받으면서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다.

제주해양경찰서는 이 남성이 스노클링을 하다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제주=뉴스1) 강승남 기자 =
© News1 DB
제주에서 40대 관광객이 물놀이를 하던 중 의식을 잃고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다. 2일 제주양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일 오후 5시 56분쯤 제주 제주시 한림읍 월령포구에서 물놀이를 하던 40대 관광객이 의식을 잃었다는 신고가 해경에 접수됐다. 이 남성은 출동한 해경과 119에 의해 응급처치를 받으면서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다. 제주해양경찰서는 이 남성이 스노클링을 하다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ksn@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