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 "'Louder' 퍼포먼스에 연골 갈아 넣었다" (가요광장)

김혜영 입력 2022. 7. 2. 17: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TAN(탄) 멤버 재준, 현엽, 태훈이 팔색조 매력과 입담으로 토요일을 책임졌다.

이날 "탄의 미래를 책임지고 있는 재준", "탄의 심장의 맡고 있는 현엽", "탄의 살과 뼈대인 태훈"이라는 개인 소개와 맞춰 '가요광장'에 등장한 세 사람은 신곡 'Louder' 소개는 물론, 무대 위 퍼포먼스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그룹 TAN(탄) 멤버 재준, 현엽, 태훈이 팔색조 매력과 입담으로 토요일을 책임졌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재준, 현엽, 태훈은 2일 오후 방송된 KBS Cool FM ‘이기광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 출연했다.

이날 “탄의 미래를 책임지고 있는 재준”, “탄의 심장의 맡고 있는 현엽”, “탄의 살과 뼈대인 태훈”이라는 개인 소개와 맞춰 ‘가요광장’에 등장한 세 사람은 신곡 ‘Louder’ 소개는 물론, 무대 위 퍼포먼스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재준과 현엽은 환경과 관련된 신곡인 ‘Louder’ 작사에 참여했다고 밝히는가 하면, “퍼포먼스에 연골을 갈아 넣었다. 신인이라 힘들지 않다”라며 열정 가득한 패기를 보여줬다.

이후 세 사람은 “개량 한복처럼 태권도복을 힙하게 만들었다”라며 스타일링에 대한 이야기도 전했고, ‘Louder’의 응원법에 참여한 현엽과 태훈은 힘찬 응원법 일부를 직접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서 새로운 섹시 대명사로 떠오르고 있는 재준은 “가끔 샤워하고 나올 때 제 눈빛을 보면 ‘참 섹시하구나’라고 생각한다”라며 능청스러운 입담을 뽐냈고, 태훈은 “팀에서 열정을 맡고 있다”라며 말했다. 또한, 현엽은 “재준이 형이 와인 같은 섹시라면, 저는 치즈 같은 큐티 섹시”라며 팬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마지막으로 “이번 앨범이 총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2TAN’이 첫 번째 시리즈인데, 나머지 시리즈도 공들여서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 나올 앨범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불러 모았다.

한편, 재준, 현엽, 태훈이 속한 그룹 탄은 신곡 ‘Louder’ 발매와 동시에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두 번째 미니앨범 W SERIES ‘2TAN(wish ver)’으로 전작보다 초동 판매량 2배 이상 상승하는 등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생각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