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MBC연예

'놀면 뭐하니?' 신봉선, '시소팀' 팀명 '윤.박.조.타' 제안→조현아 "윤박씨 당황스럽겠다"

백아영 입력 2022. 07. 02. 19:00 수정 2022. 07. 02. 19:03

기사 도구 모음

윤은혜가 시소팀을 집에 초대했다.

7월 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윤은혜가 시소팀 멤버 박진주, 코타, 조현아를 집으로 초대했다.

윤은혜가 시소팀 멤버들을 위해 준비한 음식을 보던 순간 박진주, 코타, 조현아가 도착했다.

막내 조현아는 "최고령 팀이니 귀엽게 짓고 싶다. 베이비즈?"라고 아이디어를 냈고 신미나는 멤버들의 이름을 따 '윤박조타'를 제안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윤은혜가 시소팀을 집에 초대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7월 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윤은혜가 시소팀 멤버 박진주, 코타, 조현아를 집으로 초대했다.

가장 먼저 윤은혜의 집에 도착한 엘레나와 신미나는 “집이 너무 예쁘다. 가구점 같다”, “너무 하얀데 앉아도 되나? 수건 같은 거 깔고 앉겠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은혜가 시소팀 멤버들을 위해 준비한 음식을 보던 순간 박진주, 코타, 조현아가 도착했다. 팀원들과의 친목 도모를 위해 멤버들을 초대했다는 윤은혜는 “저는 음식 해주는 걸 좋아해서 일이라는 생각이 안 든다. 맛있게 먹으면 되게 좋다”고 하며 직접 준비한 음식을 대접했다.

엘레나는 식사를 마친 멤버들에게 팀 이름을 정하자고 제안했다. 막내 조현아는 “최고령 팀이니 귀엽게 짓고 싶다. 베이비즈?”라고 아이디어를 냈고 신미나는 멤버들의 이름을 따 ‘윤박조타’를 제안했다. 이에 조현아는 “윤박을 좋아한다고요? 연예인 윤박씨? 윤박조타~ 윤박씨 너무 당황스럽겠다”고 하며 “어차피 윤박씨 좋은 것도 사실”이라고 말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ㅋㅋㅋㅋ윤박 뮤직비디오 주인공 하자”, “ㅋㅋㅋㅋ조현아 왜 이렇게 웃기지”, “얼굴만 봐도 웃겨”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대한민국 개그맨 유재석이 펼치는 무한확장 유니버스(YOONIVERSE) 스토리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저작권자(c)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