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인터뷰]이병근 감독 "새용병 마나부 새로운 활력소 기대"

최만식 2022. 7. 3. 21: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쉽기는 마찬가지였다.

이병근 수원 감독도 적장 조성환 인천 감독과 이구동성으로 아쉬움을 외쳤다.

이 감독이 이끄는 수원은 간신히 3연패에서 탈출한 것에 만족했다.

경기가 끝난 뒤 이 감독은 "마지막까지 열심히 최선을 다한 선수에게 감사하다"면서도 "득점이 나오지 않아 팬들께 죄송하다. 홈경기에서 어떻게 해서든 좋은 결과를 가져오려고 했는데 그러지 못해 아쉽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원=스포츠조선 최만식 기자] 아쉽기는 마찬가지였다.

이병근 수원 감독도 적장 조성환 인천 감독과 이구동성으로 아쉬움을 외쳤다.

이 감독이 이끄는 수원은 간신히 3연패에서 탈출한 것에 만족했다. 3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벌어진 '2022 하나원큐 K리그1' 19라운드 인천 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서 접전을 펼쳤으나 득점 없이 비겼다.

경기가 끝난 뒤 이 감독은 "마지막까지 열심히 최선을 다한 선수에게 감사하다"면서도 "득점이 나오지 않아 팬들께 죄송하다. 홈경기에서 어떻게 해서든 좋은 결과를 가져오려고 했는데 그러지 못해 아쉽다"고 말했다.

최근 실점이 많았다가 무실점으로 경기를 했지만 이 감독은 만족할 수 없었다. "운이 좋아서 실점이 없었다. 미드필더와 수비라인의 조직력에서 아쉬움이 나타났다. 그 때문에 킥이 자주 나왔는데 더 원활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이날 데뷔전을 치른 일본 출신 용병 마나부에 대해서는 기대감을 나타냈다. "생각보다 스피드 등 경기력이 훨씬 뛰어났다. 경험 많고, 드리블 기술이 있는 선수다. 첫경기지만 팀에 새로운 활력소 됐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우리팀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3일 뒤 대구와의 경기를 치러야 하는 이 감독은 "어려운 상황이지만 좋은 모습을 팬들께 보여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대구전 준비를 철두철미하게 하겠다"고 다짐했다.
수원=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빨래판이야 복근이야?...가희, 어딜봐서 애 엄마 'CG 인 줄'
실종됐던 배우, 나체 상태로 나무에 묶인 채 발견…친구 만난다고 집 나갔는데
양미라, 라이브 방송 중 둘째 출산…신생아 머리숱이 벌써 '풍성'
장윤정♥도경완 딸, '80억 집'을 무대로 만드는 춤 실력 “걸그룹 다 비켜”
기상캐스터 정미녀, 성욕 넘쳐 고민…성생활 거침없는 입담
박수홍, 그 동안 침묵 했던 이유..“엄마 지키고 싶다”
소유진, 이연희 품에 '쏙' 절친이었어?...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