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딸 연락 안돼" 맘졸이던 아버지 신고..찾아낸 뜻밖의 장소

박효주 기자 입력 2022. 8. 5. 06:51 수정 2022. 8. 5. 07: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정이 넘었는데 학원에 간 중학생 딸이 돌아오지 않는다는 아버지의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색에 나섰다.

해당 글에 따르면 인천 중부경찰서는 최근 "자정이 넘었는데 학원에 간 딸이 연락되지 않는다"는 한 아버지 다급한 신고를 접수했다.

2인 1조로 나눠 14층 건물 수색에 나선 경찰은 특히 A양이 다닌다는 학원을 집중해 살폈다.

경찰은 닫힌 학원 문틈 사이로 손전등을 비춰보다 학원 안에 독서실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이 닫힌 건물 내 학원에서 발견된 학생 /사진=인천경찰 SNS

자정이 넘었는데 학원에 간 중학생 딸이 돌아오지 않는다는 아버지의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색에 나섰다. 딸은 뜻밖의 장소에서 발견됐다.

지난 4일 인천 경찰 SNS(소셜미디어)에는 '사라진 학생을 찾아라'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 따르면 인천 중부경찰서는 최근 "자정이 넘었는데 학원에 간 딸이 연락되지 않는다"는 한 아버지 다급한 신고를 접수했다.

경찰은 바로 딸 A양이 있었다는 건물을 찾아갔다. 늦은 시간이라 해당 건물은 이미 문을 닫은 상황이었지만 건물 관리인 협조를 얻어 내부에 들어갔다.

2인 1조로 나눠 14층 건물 수색에 나선 경찰은 특히 A양이 다닌다는 학원을 집중해 살폈다. 경찰은 닫힌 학원 문틈 사이로 손전등을 비춰보다 학원 안에 독서실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경찰은 여러 차례 문을 두드렸다. 그러자 안에서 작은 인기척이 들려왔다. 경찰은 사람이 있다는 판단에 호루라기와 손전등으로 신호를 더 보냈고 그 순간 닫혀 있던 문이 열렸다.

문을 열고 나온 것은 사라졌던 A양이었다. 14층 건물 수색에 나선 지 약 한 시간 만에 A양을 찾게 된 것이다. 알고 보니 A양은 학원 독서실에서 공부하던 중 귀마개를 꽂은 채 잠이 들었고 학원 문이 닫히는 것을 미처 몰랐다고 한다.

경찰은 A양을 아버지에게 데려다줬다. 마음을 졸이던 A양 아버지는 A양을 보자마자 얼굴을 매만지며 안도했다.
연락되지 않는 딸 때문에 마음을 졸이던 아버지가 딸의 볼을 만지며 안심하고 있다. /사진=인천경찰 SNS

[관련기사]☞ 안소미 "할머니와 봉고차서 살았다"…불우했던 어린 시절 고백이장우, 14㎏ 감량 비결 공개…"운동없이 7일간 단식"[영상]팬이 잡아당기자 '휘청'…박은빈, 되레 "죄송하다""낸시랭, 그러니 맞고 살지" 김부선 막말 사과…"꼭지 돌았었다"'이휘재♥' 문정원, 먹튀 논란 후 19개월만 SNS…의미심장 글
박효주 기자 app@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