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투모로우바이투게더, 하이브 日 오디션 출연

박상후 기자 2022. 8. 9. 09: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방탄소년단(RM·진·슈가·제이홉·지민·뷔·정국)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연준·범규·태현·휴닝카이)가 글로벌 보이 그룹 데뷔 프로젝트 '앤 오디션 - 더 하울링 -(&AUDITION - The Howling -)' 6회에 등장한다.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은 9일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앤 오디션 - 더 하울링' 6회 동반 출연 소식을 알렸다.

13일 방송되는 '앤 오디션 - 더 하울링' 6회에서는 데뷔조와 연습생 15인이 파이널 라운드로 가는 마지막 기회, 'BTS 미션' 경연을 펼친다. 연습생 생활을 지내온 선배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어떤 조언과 응원을 건넬지 시선이 쏠린다.

'앤 오디션 - 더 하울링 -'은 보컬·퍼포먼스·캐릭터까지 갖춘 데뷔조와 연습생들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5회가 공개된 6일에는 대한민국 SNS 트렌드에 '#andAUDITON'이 오르는 등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앤 오디션 - 더 하울링 -'은 오디션 클리셰인 중간 방출이나 개인 순위 발표 없이 팀별 경연 결과로 모은 '앤볼(&BALL)' 달성률에 따라 파이널 라운드 전원 진출 혹은 데뷔 무산이 확정된다. 이렇듯 독특한 경쟁 시스템은 데뷔조와 연습생들의 성장 서사를 오롯이 담아내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앤 오디션 - 더 하울링 -'은 매주 토요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과 훌루 인 재팬(Hulu in Japan)에서 공개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