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소드: 군단전쟁, 오크 종족 영웅 '어둠의 쿠루미' 등장

최종배 2022. 8. 9. 11: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모바일 전략RPG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이하 이터널소드)'에 오크 종족 영웅 어둠의 쿠루미를 추가했다.

어둠의 쿠루미는 마법병 타입으로 전술기 원혼의 늪을 사용한다.

이 외에도 전술 보조 마법으로 아군의 위력을 강화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이 지역에서는 야차 종족과 야차 종족의 도보무사, 치도병, 대궁병, 무녀가 몬스터로 등장해 스토리의 긴장감을 더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는 모바일 전략RPG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이하 이터널소드)'에 오크 종족 영웅 어둠의 쿠루미를 추가했다. 

어둠의 쿠루미는 마법병 타입으로 전술기 원혼의 늪을 사용한다. 이 스킬은 특정 지역에 마법 피해를 가하고 적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킨다. 이 외에도 전술 보조 마법으로 아군의 위력을 강화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이와 함께 신규 지역 시나리오가 추가됐다. 이 지역에서는 야차 종족과 야차 종족의 도보무사, 치도병, 대궁병, 무녀가 몬스터로 등장해 스토리의 긴장감을 더한다. 야차 종족은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동료로 획득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또, 아스타니아 대륙 월드맵 스테이지의 보통 및 어려움 58~64스테이지가 공개됐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