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굿즈로 오브젝트 바이 프로젝트 굿즈 전시회 참가

최종배 2022. 8. 9. 11: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는 오브젝트 바이 프로젝트 굿즈 전시회에 9일부터 참가한다.

이 회사는 '검은사막' 유저에게 굿즈를 소개하고, 게이머와 함께 기부까지 할 수 있는 취지에서 전시회 참가를 결정했다.

오브젝트 바이 프로젝트는 9일부터 28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소담상회 네모에서 열리는 굿즈 전시회다.

펄어비스는 오브젝트 바이 프로젝트에서 판매한 굿즈 수익금 전액을 좋은집 보육원에 기부할 계획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는 오브젝트 바이 프로젝트 굿즈 전시회에 9일부터 참가한다. 

이 회사는 '검은사막' 유저에게 굿즈를 소개하고, 게이머와 함께 기부까지 할 수 있는 취지에서 전시회 참가를 결정했다. 오브젝트 바이 프로젝트는 9일부터 28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소담상회 네모에서 열리는 굿즈 전시회다. 

펄어비스는 아이들의 그림으로 굿즈를 제작하는 기업 두들릿과 협업했다. 안양시에 위치한 좋은집 보육원 아이들이 '검은사막'을 소재로 그린 그림을 굿즈로 제작했다. 아이들의 그림으로 만든 굿즈는 필통, 파우치, 숄더백, 키링, 그립톡, 벽시계, 크로스백 총 7종이다. 각 제품별로 제작한 아이들의 창의적인 그림을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24블랙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 파푸 & 크리오 봉제인형, 검은사막 소주잔(2종), 검은사막 흑정령 맥주잔, 검은사막 흑정령 발매트, 검은사막 흑정령 플라스틱 모델 등을 비롯해 검은사막 이용자들의 그림으로 제작한 엽서 등을 전시한다.

펄어비스는 오브젝트 바이 프로젝트에서 판매한 굿즈 수익금 전액을 좋은집 보육원에 기부할 계획이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