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중' 하니 깜짝 근황! EXID 10주년 스페셜 컴백[공식]

윤상근 기자 2022. 8. 9. 11: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EXID가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다시 뭉쳤다.

9일 소니뮤직에 따르면 EXID는 오는 13일 데뷔 10주년 스페셜 방송 'WE ARE EXID'를 선보인다.

8월 13일은 EXID가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는 날로, 방송은 네이버의 인터넷 방송 스트리밍 서비스 '네이버 나우'에서 방영된다.

2012년 8월 13일 데뷔한 EXID는 솔지, LE, 하니, 혜린, 정화 5인으로 구성된 걸그룹.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소니뮤직

걸그룹 EXID가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다시 뭉쳤다.

9일 소니뮤직에 따르면 EXID는 오는 13일 데뷔 10주년 스페셜 방송 'WE ARE EXID'를 선보인다. 8월 13일은 EXID가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는 날로, 방송은 네이버의 인터넷 방송 스트리밍 서비스 '네이버 나우'에서 방영된다.

EXID는 지난 8일 18시 네이버 나우에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WE ARE EXID'를 통해 지난 10년을 돌아보는 추억 대담과 라이브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예고했다. 또한 이에 앞서 멤버들도 각자 개인 SNS에 완전체로 뭉친 모습과 함께 각기 다른 알파벳 한 글자와 의미심장한 이모티콘을 포스팅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포스팅 직후 팬들은 게시된 알파벳이 EXID의 팬덤명 'LEGGO'의 철자들인 것을 밝혀냈으며, 현재까지도 이모티콘의 의미를 추론하는 댓글들이 이어지고 있다.

2012년 8월 13일 데뷔한 EXID는 솔지, LE, 하니, 혜린, 정화 5인으로 구성된 걸그룹. 2014년 발매한 대표곡 '위 아래'로 발매 2개월 이후 SNS에서 화제가 되며 전대미문의 역주행 신화를 기록하고 스타덤에 올랐다. '위 아래'는 EXID를 만든 1등 공신이자 '직캠' 열풍의 시발점으로 여겨지고 있다.

'WE ARE EXID'는 현재 각자 다른 소속사에서 활동하고 있는 멤버들이 모인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EXID는 이번 스페셜 방송을 시작으로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는 후일담을 전했다. 특히 하니는 최근 10세 연상 양재웅과의 열애 사실을 발표하며 화제를 모은 만큼 이번 방송에서의 모습도 궁금증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관련기사]☞ [단독]김준호 부친상 슬픔..♥김지민 상복 입고 곁 지켜
서하얀, 연애시절 ♥임창정 홀린 가죽바지 '헉'
살다가 이정재X정우성 '코카인 댄스'를 다 보네..가슴 쓸어내리는 '치명 섹시'
'음주운전 3회' 前 리쌍 길, '행복 전도사' 근황..유니콘 뿔 달고
'40도 고열' 차예련, 반전 근황 '이럴수가'
'이병헌♥' 이민정, 역시 세다..男배우 3명 동시에 놀리는 말발이 '헉'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