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사오' 올여름 유일무이 코미디의 본격 등판

최하나 기자 2022. 8. 9. 11: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육사오'가 2차 보도스틸 9종을 공개했다.

영화 '육사오'(감독 박규태·제작 티피에스컴퍼니)는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가버린 57억 1등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간의 코믹 접선극.

2차 보도스틸은 57억 1등 당첨 로또를 두고 벌어지는 치열한 대립 속에서 펼쳐지는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담아 눈길을 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육사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육사오'가 2차 보도스틸 9종을 공개했다.

영화 '육사오'(감독 박규태·제작 티피에스컴퍼니)는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가버린 57억 1등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간의 코믹 접선극.

2차 보도스틸은 57억 1등 당첨 로또를 두고 벌어지는 치열한 대립 속에서 펼쳐지는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담아 눈길을 끈다. 제대만을 기다리던 말년 병장에서 하루아침에 1등 당첨 로또의 주운 자가 된 천우와 뼛속까지 군인 체질 강대위, 그리고 이 험난한 세상을 살아가기엔 너무나 어리바리해 보이는 관측병 ‘만철’이 북으로 날아가 버린 로또를 되찾기 위해 남한 측 로또원정대를 꾸렸다. 또한 1등 당첨 로또를 또 주운 자 용호와 디스 전문 북한 병사 연희,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속 숨겨진 끼를 발휘하는 북한 정치지도원 승일 그리고 대남 해킹 전문 북한 상급병사 브레인 ‘철진’이 로또 당첨금을 찾기 위해 똘똘 뭉쳤다.

이처럼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투 팀플레이로 탄생한 '육사오'는 "'공동경비구역 JSA' 이후 만나는 남과 북 청춘들의 이야기"라는 박규태 감독의 말처럼, 충무로의 가장 뜨거운 청춘들이 한데 모여 샐 틈 없는 코믹 케미스트리를 완성시켰다. 로또를 사수하기 위해 머리를 맞댄 남한군들의 비장한 모습부터, 어딘가 어설퍼 보이는 채로 풀숲 속에서 잠복 중인 북한군들의 모습, 그리고 보기만 해도 웃음을 자아내는 코믹한 춤을 추고 있는 모습까지. 공개된 보도스틸 속 캐릭터들의 예사롭지 않은 다채로운 매력은 이제껏 본 적 없는 남북 코미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고경표, 이이경, 음문석, 박세완, 곽동연, 이순원, 김민호까지. 캐릭터 소화력 100%를 자랑하는 7인방의 환상적인 팀플레이로 탄생한 올여름 유일무이한 코미디 영화 '육사오'는 24일 관객들과 만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육사오']

육사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