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혜, 조인성 스윗 입담에 '심쿵'한 사연 공개(라디오스타)

백승훈 입력 2022. 8. 9. 13: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남 배우들의 흥행 메이트 박경혜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영화 '모가디슈' 촬영 중 심장을 부여잡게 한 조인성의 심쿵 멘트를 공개한다.

또 그는 '모가디슈' 해외 촬영지에서 생긴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핑크빛 스토리를 들려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먼저 박경혜는 지난 2017년 이후 5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재출격한 소감을 들려준다.

또 박경혜는 '모가디슈' 해외 촬영지에서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핑크빛 스토리가 있었다고 귀띔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남 배우들의 흥행 메이트 박경혜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영화 '모가디슈' 촬영 중 심장을 부여잡게 한 조인성의 심쿵 멘트를 공개한다. 또 그는 '모가디슈' 해외 촬영지에서 생긴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핑크빛 스토리를 들려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10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진서연, 최덕문, 박명훈, 박경혜가 출연하는 ‘흥행 메이트’ 특집으로 꾸며진다.

배우 박경혜는 드라마 '도깨비', '간 떨어지는 동거', 영화 '1987', '모가디슈' 등에 출연해 극에 활기를 불어넣은 배우이다. '도깨비'에서 공유 옆, 영화 '모가디슈'에서 조인성 옆에서 존재감을 과시하며 미남 배우들의 흥행 메이트 역할을 톡톡히 했다.

먼저 박경혜는 지난 2017년 이후 5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재출격한 소감을 들려준다. 박경혜는 지난 '라디오스타' 출연 후 새로운 가족이 생겼다고 털어놔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박경혜는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 '모가디슈' 촬영 에피소드를 들려준다. 그는 작품에서 호흡을 맞춘 조인성의 스윗한 입담에 심쿵한 사연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 박경혜는 '모가디슈' 해외 촬영지에서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핑크빛 스토리가 있었다고 귀띔한다. 녹화장에 있던 모두가 박경혜의 운명적인 해외 로맨스 이야기에 과몰입했다고 해 그 내용을 궁금하게 한다.

박경혜는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와 의외의 절친 케미도 공개한다. 작품을 통해 친해졌다는 두 사람은 집에 초대할 만큼 가까운 사이라고. 특히 박경혜는 혜리에게 전수받은 시선 강탈 표정을 '라디오스타'에서 공개, 현장을 초토화했다고 전해진다.

박경혜는 차진 입담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4MC를 매료케 한다. 인싸력(?)을 뽐낸 이색 알바 경험담에 이어, 모전여전인 기상천외한 잠버릇 에피소드를 공개해 4MC를 포복절도하게 한다.

이어 박경혜는 언어 능력자 면모까지 깜짝 공개한다. 다양한 외국어 실력 뿐만 아니라, 즉석에서 수어까지 선보여 모두를 감탄케 했다는 후문.

박경혜가 들려주는 조인성의 심쿵 멘트는 오는 10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