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유리, 돈밖에 모르는 프로다잡러 변신 ('굿잡')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입력 2022. 8. 9. 15: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NA 새 수목드라마 '굿잡' 권유리가 '프로 다잡러'로 변신한다.

'굿잡'(연출 강민구, 김성진 / 극본 김정애, 권희경)은 클래스가 다른 재력을 갖춘 초재벌 탐정 은선우(정일우 분)와 해상도가 다른 시력을 가진 초시력자 취준생 돈세라(권유리 분)가 함께 펼치는 히어로맨틱(Hero+Romantic) 수사극이다.

그 중 권유리는 들어오는 일은 닥치는 대로 하는 프로 다(多)잡러 돈세라로 분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사진 제공 = KT스튜디오지니
ENA 새 수목드라마 ‘굿잡’ 권유리가 '프로 다잡러'로 변신한다.

‘굿잡’(연출 강민구, 김성진 / 극본 김정애, 권희경)은 클래스가 다른 재력을 갖춘 초재벌 탐정 은선우(정일우 분)와 해상도가 다른 시력을 가진 초시력자 취준생 돈세라(권유리 분)가 함께 펼치는 히어로맨틱(Hero+Romantic) 수사극이다.

그 중 권유리는 들어오는 일은 닥치는 대로 하는 프로 다(多)잡러 돈세라로 분한다. 기억에 없을 정도로 어릴 적부터 보육원에서 자란 세라는 보육원 원장님의 성(姓)을 따라 돈 씨가 되며 다소 속물적인 이름을 갖게 된 인물이다. ‘돈세라’라는 이름처럼 돈을 세는 걸 무엇보다 좋아하는 어른으로 자랐다.

공개된 사진 속 권유리는 다양한 일에 몰두 중인 돈세라의 ‘프로 다잡러’ 순간을 연기한다. 맡은 일마다 스타일링도 휙휙 바뀌는 돈세라의 변신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얼굴의 반을 가리는 큰 안경을 끼고, 극도로 내추럴한 복장을 입은 돈세라가 눈길을 끈다. 꾸미는 데 딱히 돈을 쓰지 않는 돈세라의 평소 성격이 짐작이 되는 비주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출 수 없는 미모가 시선을 강탈한다. 이와 함께 초시력자로 알려진 돈세라가 왜 이렇게 큰 안경을 쓰고 다니는 건지 궁금증도 더한다.

이어 헬멧을 쓰고 분홍색 스쿠터를 탄 채 어디론가 달려가는 돈세라, 단정한 오피스룩을 입고 회사원 포스를 뽐내는 돈세라, 프로페셔널한 카지노 직원이 된 돈세라 등 다양한 모습을 연출했다.

제작진은 “왜 돈세라가 이토록 돈을 버는 일에 집중하는 것인지, 또 돈세라는 자신의 초시력을 어떻게 활용하는 것인지는 본 드라마에서 밝혀질 예정”이라며 “배우 권유리는 돈세라에 완벽하게 빙의해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하고 있다. ‘굿잡’이 권유리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백과사전 같은 드라마가 될 것이라 자신한다.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기다려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유리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ENA 새 수목드라마 ‘굿잡’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후속으로 8월 24일 수요일 밤 9시 첫 방송될 예정이며 ENA DRAMA, 올레tv와 seezn(시즌)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