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가면' 이중문, 연민지 앞에서 "차예련 사랑해" [★밤Tview]

이상은 기자 입력 2022. 8. 9. 20: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금 가면'에서 이중문, 연민지, 차예련이 삼자대면을 했다.

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 가면'에서는 홍진우(이중문 분)가 아내 서유라(연민지 분) 앞에서 유수연(차예련 분)을 사랑한다고 말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서유라는 집 나간 홍진우를 찾기 위해 유수연의 집에 찾아갔다.

서유라는 유수연에게 "네가 시킨 거지? 그치?"라며 따졌고, 홍진우는 "미쳤어?"라며 화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상은 기자]
/사진=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가면' 방송화면

'황금 가면'에서 이중문, 연민지, 차예련이 삼자대면을 했다.

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 가면'에서는 홍진우(이중문 분)가 아내 서유라(연민지 분) 앞에서 유수연(차예련 분)을 사랑한다고 말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서유라는 집 나간 홍진우를 찾기 위해 유수연의 집에 찾아갔다. 서유라는 유수연에게 "진우씨 안에 있지"라고 물었고, 유수연은 "그런데"라고 답했다.

서유라는 "그런데? 이제 아주 막 나가자는 거지? 진우씨 내 남편이야 불륜 저지르고 싶으면 딴 남자 골라 내 남자는 안돼"라고 화냈다. 이에 유수연은 "있을 때 잘 지키지 그랬어. 나한테 그렇게 말했던 것 같은데"라고 말했다.

이때 나타난 홍진우는 "누구 맘대로, 나도 서준이도 당신 거 아니야. 이 사람(유수연) 거야 됐어?"라고 말했다. 서유라는 "진우씨 제발 정신 좀 차려요. 유수연이 나랑 어머니 골탕 먹이려고 당신 이용하는 거예요. 정말 모르겠어요?"라고 말했다.

홍진우는 "나를 아주 멍청이로 아나 본데, 더는 안 속아. 분명하게 말하는데 똑똑히 들어. 난 당신 말고 유수연 이 사람 사랑해"라고 고백했다. 이에 서유라는 화내며 "나 당신 와이프에요. 어떻게 내 앞에서 이 여자를 사랑한다고 할 수 있어요?"라고 화냈다.

서유라는 유수연에게 "네가 시킨 거지? 그치?"라며 따졌고, 홍진우는 "미쳤어?"라며 화냈다. 이어 홍진우는 "다시는 여기 오지 마"라며 단호하게 돌아섰고, "내 소원은 딱 하나야. 당신하고 이혼하는 거. SA 그룹은 내가 알아서 할 테니까 신경 꺼"라고 말했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단독]김준호 부친상 슬픔..♥김지민 상복 입고 곁 지켜
서하얀, 연애시절 ♥임창정 홀린 가죽바지 '헉'
살다가 이정재X정우성 '코카인 댄스'를 다 보네..가슴 쓸어내리는 '치명 섹시'
'음주운전 3회' 前 리쌍 길, '행복 전도사' 근황..유니콘 뿔 달고
'40도 고열' 차예련, 반전 근황 '이럴수가'
'이병헌♥' 이민정, 역시 세다..男배우 3명 동시에 놀리는 말발이 '헉'
이상은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