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타임스스퀘어서 BTS 협업 갤럭시Z플립4 홍보영상 공개

남혜정 2022. 8. 11. 06: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10일 미국 뉴욕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개최한 '갤럭시 언팩 2022' 발표 이후 BTS와 함께 제작한 갤럭시 Z플립 4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현지시간으로 10일 오후 4시(한국시간 11일 오전 5시)부터 한 시간 동안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15개 스크린에서 동시에 '갤럭시 Z 플립 4 X BTS' 협업 영상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10일 미국 뉴욕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개최한 ‘갤럭시 언팩 2022’ 발표 이후 BTS와 함께 제작한 갤럭시 Z플립 4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현지시간으로 10일 오후 4시(한국시간 11일 오전 5시)부터 한 시간 동안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15개 스크린에서 동시에 ‘갤럭시 Z 플립 4 X BTS’ 협업 영상을 공개했다.

오후 4시 정각에 맞춰 홍보 영상이 15개 대형 스크린을 통해 공개되자, 타임스스퀘어를 지나가던 사람들은 잠시 멈춰 서서 영상을 감상하거나 동영상과 사진을 촬영했다.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된 해당 영상은 갤럭시 Z 플립4 X BTS 영상 두 편과 갤럭시 Z 플립 4 광고가 묶인 약 10분 분량의 영상으로, 1시간 동안 반복 상영됐다. 영상에 나오는 광고의 QR코드를 촬영하면 스마트폰을 통해 광고의 배경음악을 들을 수 있다. 

BTS와의 협업 영상 가운데 첫 번째 영상의 제목은 ‘갤럭시 X BTS: 언폴드 유어 월드 위드 Z 플립 4’로 4분20초 가량의 영상이다. BTS 팬인 주인공이 갤럭시 Z 플립 4를 통해 가상의 시공간에서 BTS를 만나는 경험을 담은영상으로, BTS의 신곡 ‘옛 투 컴(Yet To Come)’에 맞춰 이야기가 전개된다.
두 번째 영상 ‘오버 더 호라이즌 2022’은 BTS 멤버 전원이 Z 플립 4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하는 순간을 표현했다. 멤버 슈가가 ‘오버 더 호라이즌’ 편곡에 참여했으며 분량은 약 1분 30초다.

이번 영상은 뉴욕과 영국 런던의 피카딜리 서커스에서도 같은 시간대에 상영됐으며, 서울 코엑스와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는 13일 정오에 상영될 예정이다.

뉴욕=남혜정 기자 hjnam@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