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폭소 귀환"..'컴백홈', 송새벽X라미란X이범수 케미 포스터 공개

김나연 기자 입력 2022. 8. 12. 08: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백홈'이 송새벽, 라미란, 이범수의 코믹 시너지가 돋보이는 케미 내비게이션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영화 '컴백홈'이 빵빵 터지는 웃음 폭격을 예고하는 케미 내비게이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컴백홈'은 모든 것을 잃고 15년 만에 고향으로 내려오게 된 무명 개그맨 '기세'(송새벽 분)가 거대 조직의 보스가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한 케미 내비게이션 포스터는 통통 튀는 매력의 송새벽, 라미란, 이범수의 코믹한 모습들이 담겨 있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컴백홈 /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컴백홈'이 송새벽, 라미란, 이범수의 코믹 시너지가 돋보이는 케미 내비게이션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영화 '컴백홈'이 빵빵 터지는 웃음 폭격을 예고하는 케미 내비게이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컴백홈'은 모든 것을 잃고 15년 만에 고향으로 내려오게 된 무명 개그맨 '기세'(송새벽 분)가 거대 조직의 보스가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한 케미 내비게이션 포스터는 통통 튀는 매력의 송새벽, 라미란, 이범수의 코믹한 모습들이 담겨 있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한가득 짐이 담긴 캐리어를 끌고 지친 표정과 슬리퍼 차림으로 어딘가를 향하는 '기세'의 웃픈 모습이 짠한 마음을 유발하는 가운데, 그런 '기세'의 앞을 새침한 표정으로 머리카락 흩날리며 지나치는 '영심'(라미란 분)의 모습에서는 귀엽고 당찬 매력이 느껴져 과연 두 사람이 어떤 관계로 엮였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잔뜩 심술이 난 듯한 '강돈'(이범수 분)의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버리이어티한 사건들을 예고하며 이들이 선사할 특급 케미스트리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마지막으로, 도로처럼 펼쳐진 '컴백홈' 글자를 따라 늘어선 각종 표지판과 "2022년 대한민국 폭소귀환"이라는 카피는 올가을 극장가를 강타할 유쾌한 웃음길로 예비 관객들을 안내하며 영화의 개봉을 더욱 손꼽아 기다리게 만든다.

한편 '컴백홈'은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관련기사]☞ '우영우' 강태오 '나도 몰랐다'..'국민 섭섭남'된 이유
성훈, 음식 앞에서 땀 털기? 태도 논란에 비판 계속
故최진실 딸 최준희, 남친에 청혼했다! '제발 결혼하자'
[단독]김준호 부친상 슬픔..♥김지민 상복 입고 곁 지켜
서하얀, 연애시절 ♥임창정 홀린 가죽바지 '헉'
신지, 세월 역행 인형미모..김종민도 못 알아볼듯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