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하지혜, 권은진과 뜨거운 우정 과시..'이제는 어엿한 CEO'

이지수 2022. 8. 12. 09: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지혜 인스타그램 사진.
하지혜 인스타그램 사진.

방송인 하지혜가 슈퍼모델 권은진과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하지혜는 지난 11일 서울 압구정동의 멜팅소울에서 진행된 '바비진 론칭쇼'의 MC로 나서 진행을 맡았다.

하지혜는 슈퍼모델 권은진과 10년 넘게 우정을 이어오고 있으며, 권은진이 론칭하는 '바비진'의 성공을 기원하는 마음에서 한걸음에 달려와 자리를 빛내줬다. 이외에도 god 손호영, 나몰라패밀리, 트로트가수 이대원, 미스터붐박스 등이 참석했다. 권은진, 하지혜 모두 방송인으로 활약했지만 이제는 각기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청바지와 건강기능식품을 론칭하면서 어엿한 CEO 포스와 행보를 이어가, 더더욱 훈훈함을 풍겼다.

한편 방송인 하지혜는 자신이 CEO로 있는 (주)하라인컴퍼니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신제품을 이달말 선보일 예정이다. '하지혜 뽀미언니랑 점핑업'이라는 어린이 균형 성장 영양젤리, 어른들의 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청춘침향환'을 의사, 약사, 한의사와 함께 개발해 이달말 출시하는 것.

'하지혜 뽀미언니랑 점핑업'은 '어린이들의 유통령'으로 유명한 하지혜가 직접 모델로 활동하며, '청춘침향환' 제품은 하지혜의 양아버지이자, 트로트 가수인 배일호, m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신동진씨가 모델로 발탁돼 곧 광고 촬영을 진행한다.

하지혜는 "배일호 아버지는 저의 '양아빠'다 12년 전 행사장에서 만난 뒤 선생님께서 먼저 연락처를 물어 친분을 쌓게 되었는데 어떤 상황에서든 제 일이라면 한걸음에 달려와주시는 감사한 분이다. 이번 상품도 모델로 함께 해주실 수 있냐고 했더니. '지혜 너가 직접 하는거냐?'라고 딱 한마디 물어보셔서 '네'라고 답했더니 흔쾌히 모델을 해주시겠다고 했다. 제품이 대박나서, 제가 배일호 아버지의 연금이 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하지혜는 "신동진 선배님은 제가 mbc에 있을 때 아나운서국 국장이셨는데 그땐 너무나 어렵고 높은 선배님이셨지만 이젠 둘도 없는 사이다. 이번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하라인컴퍼니 소속으로 함께 하게 되어, 보다 다양한 방송과 행사 그리고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 갈 계획"이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