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대지마 심장아' 정은우, 어장관리 사실일까..딘딘 "기적의 논리" 급발진

장진리 기자 입력 2022. 8. 12. 10: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렌즈 빌리지' 인기녀 정은우가 박준혁과의 '1대1 대화'에서 호감을 표현한 뒤, 정작 '마음 메시지'는 다른 사람에게 보냈다는 '기적의 논리'로 4MC를 충격에 빠뜨린다.

이날 저녁, 정은우는 호감이 가는 이성에게 '마음 메시지'를 보내라는 문자를 받은 뒤 깊은 고민에 빠진다.

앞서 홍보람과 1대 1 데이트를 즐겼던 정은우는 이날 박준혁이 허윤과 데이트를 하자, 초초해하는 마음으로 그를 기다린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나대지마 심장아' 5회. 제공| 채널S, K-STAR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프렌즈 빌리지’ 인기녀 정은우가 박준혁과의 ‘1대1 대화’에서 호감을 표현한 뒤, 정작 ‘마음 메시지’는 다른 사람에게 보냈다는 ‘기적의 논리’로 4MC를 충격에 빠뜨린다.

12일 방송하는 채널S·K-STAR 연애 예능 ‘나대지마 심장아’ 5회에서는 ‘프렌즈 빌리지’ 4일 차를 맞은 10인의 투숙객들이 마음 메시지를 전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저녁, 정은우는 호감이 가는 이성에게 ‘마음 메시지’를 보내라는 문자를 받은 뒤 깊은 고민에 빠진다. 그러더니 박준혁을 따로 불러내, 한적한 곳에서 둘만의 시간을 갖는다.

앞서 홍보람과 1대 1 데이트를 즐겼던 정은우는 이날 박준혁이 허윤과 데이트를 하자, 초초해하는 마음으로 그를 기다린 바 있다. 정은우는 박준혁이 돌아오자마자 면담을 신청해 솔직하게 자신의 감정을 고백한다.

정은우도 “홍보람과도 편하고 잘 맞지만, (박준혁) 오빠와의 데이트에서는 긍정적인 긴장감이 느껴졌다”고 밝힌다. 이어 “마음 메시지를 (박준혁) 오빠에게 보내고 싶었다 그런데”라고 뜸을 들이더니, “고민 끝에 OOO에게 보냈다”라고 답해 박준혁은 물론, 이를 지켜보던 MC 딘딘, 조현영, 곽윤기, 풍자를 소름 돋게 만든다.

정은우의 속마음을 들은 조현영은 “아니 이게 대체 무슨 논리야?”라며 당황하고 딘딘도 “기적의 논리다”라며 목소리를 높인다.

흥분을 가라앉힌 뒤, 4MC는 각자 정은우에게 빙의해 그의 속마음을 예측해보지만, 오히려 더 복잡해지는 상황에 혼돈에 빠지게 된다. 그러다 곽윤기는 “OOO이 (정은우를) 떠날 것 같다는 느낌에 그를 잡으려고 문자를 보낸 것이 아닐까”라며 ‘어장관리설’을 제기해 모두를 또 한 번 소름 돋게 만든다.

백주현과 1대 1 데이트에 나서는 이강산은 외출 직전, 한 여성 출연자를 불러 비밀 대화를 나눈다. 이강산은 “지금 내 마음은 넌데, 확실하게 확인하고 싶어서 데이트를 신청했다”며 이날 백주현과 데이트를 선택한 이유를 설명한다.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보던 4MC는 이강산의 솔직, 과감한 행보에 깜짝 놀라며 이들의 러브라인에 촉각을 곤두세운다.

‘나대지마 심장아’ 12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