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이기섭, 황지사 측 변호사로 특별 출연..존재감 빛났다

황수연 기자 2022. 8. 12. 15: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기섭이 화제작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출연해 존재감을 뽐냈다.

이기섭은 지난 11일 방송된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4화에서 극 중 제주도 한백산에 위치한 사찰 황지사가 관람객이 아닌 통행객들에게 문화재 관람료를 징수한 사건에 관하여 황지사측 법률 대리인 이석준 변호사역을 맡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이기섭이 화제작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출연해 존재감을 뽐냈다.

이기섭은 지난 11일 방송된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4화에서 극 중 제주도 한백산에 위치한 사찰 황지사가 관람객이 아닌 통행객들에게 문화재 관람료를 징수한 사건에 관하여 황지사측 법률 대리인 이석준 변호사역을 맡았다.

극 중 이기섭은 관람료 삼천원을 돌려 달라는 부당이익금 반환청구 소송에 관람료 징수 정당성을 주장하며 우영우와 법적 공방을 펼쳐 극의 몰입을 높였다.

특히 탁월한 연기력은 물론, 정확한 발음과 대사처리로 이석준 변호사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기섭은 현재 ‘환혼’에서 오내관역으로 출연중이다. 오내관은 세자의 막무가내식 요구에 투덜거리기도 하지만 세자를 위한 일이면 목숨도 아깝지 않은 사랑스럽고 듬직한 감초 캐릭터로 ‘우영우’에서의 똑똑하고 카리스마있는 이석준 변호사 역할 과는 전혀 다른 인물이다.

또한 드라마 '시그널', '추리의 여왕’, ‘나인룸’, ‘멜로가 체질’, ‘호텔 델루나’, ’청춘기록’, ‘더 로그 :1의 비극’, ‘기상청 사람들’ 등 수많은 작품에서 다양한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신 스틸러 존재감을 드러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사진 = ENA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