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성공에 관심이 없어요"..'1박 2일' 연정훈, 자진 실패 선언

김나영 입력 2022. 8. 12. 17: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정훈이 만족도 최상의 단독 여행기를 선보인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15주년 특집에서는 '큰형' 연정훈을 흠뻑 취하게 한 힐링 가득 레전드 여행기가 펼쳐진다.

지난주 '단독 가이드 투어'에 당첨된 연정훈은 '1박 2일'의 레전드 관광지 전북 군산 선유도로 출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정훈이 만족도 최상의 단독 여행기를 선보인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15주년 특집에서는 ‘큰형’ 연정훈을 흠뻑 취하게 한 힐링 가득 레전드 여행기가 펼쳐진다.

지난주 ‘단독 가이드 투어’에 당첨된 연정훈은 ‘1박 2일’의 레전드 관광지 전북 군산 선유도로 출발한다. 생전 처음 가 보는 여행지로 향하게 된 그는 왕복 5시간의 대장정을 떠나며 “아무것도 모르는데 어떻게 가이드를 해!”라고 울분을 토한다.

사진=KBS 2TV <1박 2일 시즌4>
연정훈은 분량에 대한 걱정을 늘어놓는 것도 잠시, 목적지에 도착하자마자 느긋하게 관광지를 거닐며 여유를 만끽한다. 이어 그는 몰려드는 인파 속에서 뜻밖의 팬미팅까지 개최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급기야 연정훈은 방송은 뒷전 “미션 성공에 관심이 없어요”라며 미션 실패를 자처하고, 베이스캠프 귀환 거부 선언까지 하며 여행에 심취한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첫 촬영에 나온 막내 PD는 생고생을 할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관람 삼매경에 빠진 채 행복해하는 연정훈의 모습을 보자 ‘멘붕’에 휩싸인다. 이에 연정훈은 사악한 미소를 지으며 막내 PD 약 올리기에 불을 붙인다.

그러나 영동에서 전화를 걸어온 멤버들이 단 한 마디만으로 연정훈의 마음을 뒤흔들었다고 해, ‘큰형’의 탈선이 무사히 끝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