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영, 늘씬 실루엣 뽐낸 '490만원대' 시스루 패션..어디 거?

이은 기자 입력 2022. 8. 14. 0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녀시대 출신 배우 최수영이 속이 비치는 시스루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최수영은 지난 10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KBS2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한편 최수영과 배우 지창욱이 호흡을 맞추는 KBS2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힐링 드라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일 몇대몇] 최수영, 아찔한 브이넥 더해진 시스루 드레스..모델 룩 보니
그룹 소녀시대 출신 배우 최수영/사진=KBS2, 펜디(FENDI)

그룹 소녀시대 출신 배우 최수영이 속이 비치는 시스루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최수영은 지난 10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KBS2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그룹 소녀시대 출신 배우 최수영./사진제공=KBS2


이날 최수영은 네크라인이 아찔하게 파인 민트빛 캐미솔 드레스에 누드톤 실크 시폰 소재가 더해진 독특한 디자인의 미디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속이 은은하게 비치는 시스루 드레스를 택한 최수영은 누드톤 케이지 뮬을 신어 늘씬한 실루엣을 강조했다.

그룹 소녀시대 출신 배우 최수영./사진=최수영 인스타그램


최수영은 하늘하늘한 소재감이 돋보이는 드레스로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반짝이는 반지를 여러 개 착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또한 긴 머리를 자연스럽게 풀어내린 최수영은 매끈한 피부결과 핑크빛 입술을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최수영,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제작발표회 패션…어디 거?
/사진=펜디(FENDI), 세르지오 로시(Sergio Rossi) /편집=이은 기자

이날 최수영이 착용한 의상은 패션 브랜드 '펜디'(FENDI)의 2022 F/W 컬렉션 제품이다.

속이 비치는 누드톤 실크 시폰 소재의 긴 소매 원피스와 민트색 캐미솔 드레스가 어우러진 형태의 드레스로, 깊이 파인 '브이'(V)자 네크라인과 하늘하늘한 러플 디테일, 네크라인에 더해진 메탈 버클이 특징이다. 가격은 410만원.

함께 매치한 베이지색 뮬은 럭셔리 슈즈 브랜드 '세르지오 로시'(Sergio Rossi)의 양가죽 샌들 힐로, 발등을 감싸는 케이지 디자인과 실버 메탈 장식이 특징이다. 가격은 595유로(한화 약 80만원).

한편 최수영과 배우 지창욱이 호흡을 맞추는 KBS2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힐링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50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고깃집 간 이재용, '팁' 얼마 줬길래…"역시 다르더라""집에 시체 좀 치워"…장동민, 보이스피싱범 혼쭐 낸 사연'제니 결별설' 지드래곤, 휴대전화 저장된 '♥내 사랑' 누구?김가람 탈퇴 후 등장한 의문의 SNS…과거 사진 추가 공개오은영 "금쪽이 바꿔!" 화났다…70세 母에 아이 맡기고 '막말'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