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녹음 중 이상순에 기습 스킨십? "망한 머리도 귀여워~"

이지수 2022. 8. 14. 10: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투트랙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투트랙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투트랙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 달달한 음원 녹음 현장을 공개했다.

최근 뮤직카우 인스타그램 등에는 이효리와 이상순이 참여한 '투트랙 프로젝트' 녹음 영상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해당 인스타그램에는 "투트랙 프로젝트 세번째 음원, 이효리 '오늘부터 행복한 나', 녹음실 버전 공개!"라는 설명이 적혀 있었다.

해당 영상에서 이효리는 최근 '망했다'라고 표현해 화제가 된 샤기컷에 노메이크업을 하고 수수한 셔츠를 입고 있었으며 이상순 역시 내추럴한 차림으로 털털한 분위기를 풍겼다. 이효리는 노래 전, 이상순을 바라보면서 달달한 눈빛을 보냈고 이상순 역시 그런 이효리를 사랑스런 눈빛으로 바라보면서 음원 녹음을 이어갔다.

여전히 신혼부부 같은 두 사람의 금실에 네티즌들은 "부럽다", "예쁜 제주댁", "음원 꼭 들어보겠다" 등의 반응을 보냈다.

한편 '투트랙 프로젝트'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작사가 조동희와 작곡가 조동익이 공동 프로듀싱을 맡은 기획이다. 하나의 노래를 두 명의 남녀 뮤지션이 각각의 버전으로 선보이는 음악 프로젝트로 이목을 끈다.

'오늘부터 행복한 나'는 조동익의 맑고 심플한 멜로디와 조동희표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이상순의 세련된 기타사운드에 장필순의 아름다운 화음, 이효리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여 기대를 더했다. 이효리가 참여한 '투트랙 프로젝트' vol.3 '오늘부터 행복한 나'는 1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