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첫 팬미팅 성료 "콘서트로도 만났으면"

박로사 입력 2022. 8. 14. 12: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 제공

그룹 비비지(VIVIZ)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비비지는 지난 13일 오후 2시와 7시 등 2회차에 걸쳐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팬미팅 ‘2022 비비지 팬미팅 ‘더 퍼스트 비비드 데이즈’’(2022 VIVIZ FANMEETING ‘THE 1ST VIVID DAYZ’)를 개최했다. 오후 7시 회차 공연은 LG유플러스 아이돌라이브 생중계로도 송출돼 더 많은 글로벌 팬들과 함께했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 제공

최근 활동곡 ‘러브에이드’(LOVEADE) 무대로 오프닝을 연 비비지는 이날 ‘레몬에이드’(Lemonade), ‘파티 팝’(Party Pop), ‘춤’, ‘거울아’, ‘러브 러브 러브’(Love Love Love), ‘밥 밥’(BOP BOP!), ‘러브 유 라이크’(Love You Like) 등을 선곡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마지막 곡은 엠넷 ‘퀸덤2’ 파이널 경연에서 선보인 ‘환상’이 장식했다.

첫 팬미팅 이후 비비지는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를 통해 “비비지로서는 팬분들과 처음 하는 팬미팅인데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 이제 빨리 앨범을 더 열심히 내서 콘서트로 만났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첫 팬미팅을 성료한 비비지는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