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우주패스 신규 회원 대상 호텔 숙박권 이벤트 진행

최다래 기자 2022. 8. 17. 10: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번가가 '우주패스' 신규 회원을 위한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 드로우(응모 후 당첨) 이벤트를 오는 8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달 28일 이후 우주패스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매주 월, 수, 금요일 자정에 한정판 스니커즈 2종 드로우가 열리며 1종은 11번가 모든 고객 대상, 1종은 '우주패스' 가입고객 대상이다.

우주패스 가입 고객이라면 2종 모두에 응모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얀트리·신라호텔·몬드리안 등 엄선..9월 6일 당첨자 발표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11번가가 ‘우주패스’ 신규 회원을 위한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 드로우(응모 후 당첨) 이벤트를 오는 8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호텔 6곳인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 ‘서울 신라호텔’, ‘제주 신라호텔’,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등으로 엄선했다. 이 중 원하는 곳 1개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지난달 28일 이후 우주패스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6일 오전 11시다.

또 11번가는 글로벌 리셀 플랫폼 스탁엑스(StockX)와 협업해 한정판 스니커즈 ‘쇼킹드로우 100원 딜 이벤트’도 8월 말까지 진행한다. 매주 월, 수, 금요일 자정에 한정판 스니커즈 2종 드로우가 열리며 1종은 11번가 모든 고객 대상, 1종은 ‘우주패스’ 가입고객 대상이다. 우주패스 가입 고객이라면 2종 모두에 응모할 수 있다. 지난 8일 이벤트 오픈 이후 누적 약 170만의 고객들이 유입되는 등 스니커즈 마니아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11번가 우주패스 호텔 드로우

주요 품목으로는 ▲미국 힙합 아티스트 트래비스 스캇과 일본의 유명 디자이너후지와라 히로시 그리고 에어조던이 협업한 ‘조던1 X 트래비스 스캇 X 프라그먼트’ ▲나이키와 지드래곤이 협업한 ‘피스마이너스원 파라노이즈 2.0’ ▲’조던1 레트로 로우 OG SP 트래비스 스캇’ ▲’나이키 X 사카이 베이퍼와플’ ▲’뉴발란스 992’ 등이 있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