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쇼핑몰 '랜드섬 어드벤처' 이벤트

정정욱 기자 2022. 8. 17. 10: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자랜드의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이 28일까지 경품 이벤트 '랜드섬 어드벤처'를 진행한다.

랜덤으로 등장하는 보물상자를 찾고, 보물상자 속 보물조각을 모아 추첨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이다.

보물조각은 8개가 존재하며 획득 조각 수에 따라 정해진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상품 구매 시 보물상자의 등장 확률이 늘어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자랜드의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이 28일까지 경품 이벤트 ‘랜드섬 어드벤처’를 진행한다. 랜덤으로 등장하는 보물상자를 찾고, 보물상자 속 보물조각을 모아 추첨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이다. 보물조각은 8개가 존재하며 획득 조각 수에 따라 정해진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 경품으로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마련했다.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상품 구매 시 보물상자의 등장 확률이 늘어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한편 전자랜드는 22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신상품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연다. 갤럭시 Z플립4, 갤럭시 Z폴드4, 갤럭시 버즈2 프로, 갤럭시 워치5, 갤럭시 워치5 프로 등이 행사 상품이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