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끌레르 광진 프리미어 스위트' 계약자 위한 특별한 혜택 제공

최봉석 2022. 8. 17. 15:0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보다 똑똑한 투자를 위해 특별한 혜택 제공 단지를 노려야
-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는 기본.. 특별한 혜택 제공 '눈길'

기준 금리 인상 기조가 만연해지자 수요자들의 내 집 마련은 물론 투자 진입장벽까지 높아지고 있다.

이달(8월 16일 기준) 한국은행 기준금리는 2.25%다. 기준금리는 14년 8월 2.25%, 10월 2%를 기록한 이래 단 한번도 2% 선을 넘지 않았다. 그런데 20년 5월에 이르러 0.5%까지 떨어졌던 기준금리는 약 2년만에 1.75% 포인트 급등했다. 특히 지난달에는 기준금리를 1.75%에서 2.25%로 0.5% 포인트 올리는 ‘빅스텝’을 밟은 데 이어 미국 기준금리(2.5%)와의 격차를 근거로 추가적인 금리인상 시사까지 예고되고 있다.

이에 따라 수요자들의 주거비 부담은 더욱 만연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 시기 부동산 전문가들은 금리인상 리스크에 유연하게 대처하면서 내 집 마련과 부동산 투자를 성공적으로 이뤄내기 위해서는 분양 단지를 살필 때 ‘특별한 혜택’에 주목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이 말인즉슨 사람이 살 수 있는 가장 큰 재화가 바로 ‘집’인 만큼 이를 구매함에 있어 보다 더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는 단지를 가장 최우선으로 살피라는 얘기다.

현재 분양시장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단지들이 여럿 있다. 하지만 이 중에서도 가장 돋보이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단지는 ‘아끌레르 광진 프리미어 스위트’가 손꼽힌다.

‘아끌레르 광진 프리미어 스위트’는 기본적으로 계약금 10%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데 이어 특별한 혜택까지 잇따라 선보이면서 내 집 마련은 물론 투자에 나서는 수요자들의 진입장벽과 비용 부담까지 폭넓게 줄여주고 있다.

향후 연쇄적인 기준금리 인상과 건축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신규 분양 단지들의 분양가가 올라가는 것과 달리 ‘아끌레르 광진 프리미어 스위트’는 특별한 혜택으로 중무장한 것.

‘아끌레르 광진 프리미어 스위트’는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 일원에 들어서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현재 성황리에 분양 중인 단지다. 전용면적 45㎡, 총 154실로 구성된다. 주거형 오피스텔로는 드물게 총 154실은 모두 복층형 구조를 띄고 있으며, 타입에 따라 약 17~19㎡의 서비스 면적을 누릴 수 있다.

복층 공간은 △3.3m의 층고 설계를 택하여 탁 트인 개방감을 살릴 수 있으며 △복층 공간을 그대로 살려 취미와 여가 및 확장된 침실 공간이자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업무 등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아끌레르 광진 프리미어 스위트’는 주거형 오피스텔이지만, 여느 아파트에서조차 쉽게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설계와 상품성이 집약된다.

단지의 내부는 침실과 거실, 주방이 모두 분리되는 평면으로 내부가 구성되며 완벽한 품질을 위해 모든 제품을 독일 안에서만 생산하는 것으로 알려진 독일 노빌리아(nobilia)의 고급 수입 주방 가구(유상 옵션) 그리고 1인 사우나(무상 옵션)까지 갖춰진다. 또 고급 호텔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루프탑 인피니티 풀(시각적으로 경계가 없는 것처럼 보이는 수영장)’과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는 ‘라운지’ 등도 적용된다.

단지는 서울시 전역 곳곳을 오가는 2호선 입지에 속해 있으며, 그 중에서도 2호선 구의역을 도보 5분만에 오갈 수 있는 도보역세권에 들어선다. 단지 반경 3km 내에는 삼성GBC와 잠실MICE가 있다. 또 잠실대교와 청담대교 등 교통망을 통해 서울 전 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 중인 ‘아끌레르 광진 프리미어 스위트’는 분양 이후 집값이 큰 폭으로 향상될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 가까이에 구의역 KT부지 복합개발 사업, 동서울터미널 현대화 사업 등 굵직한 개발 호재들이 차질 없이 진행 중에 있기 때문이다.

‘아끌레르 광진 프리미어 스위트’의 모델하우스에서는 이러한 특별한 혜택에 대한 문의와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서는 사업개요를 포함한 입지환경, 평면안내 등을 확인해볼 수 있도록 했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