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연 지사-염종현 의장, 21일 KT위즈파크서 KBO 경기 시구·시타

입력 2022. 8. 19. 10: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승표 기자(sp4356@hanmail.net)]김동연 경기도지사와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이 오는 21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협치' 의지를 담아 시구와 시타를 한다.

19일 경기도에 따르면 김 지사와 염 의장은 이날 KT위즈파크에서 열릴 KT위즈 대 KIA타이거즈와의 KBO리그 경기에서 시구·시타자로 참여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승표 기자(sp4356@hanmail.net)]
김동연 경기도지사와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이 오는 21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협치' 의지를 담아 시구와 시타를 한다.

19일 경기도에 따르면 김 지사와 염 의장은 이날 KT위즈파크에서 열릴 KT위즈 대 KIA타이거즈와의 KBO리그 경기에서 시구·시타자로 참여한다.

▲김동연 경기도지사(왼쪽)와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 ⓒ경기도

김 지사는 당일 오후 5시 경기 개막을 앞두고 시구 연습을 한 뒤 경기장 마운드에 오른다. 김 지사는 염 의장과 시구‧시타를 마친 뒤 허구연 KBO 총재, 신현옥 KT스포츠 대표이사, 이재준 수원시장, 염태영 경기도 경제부지사 등과 함께 경기를 관람할 예정이다.

김 지사는 “고등학생 시절 야구 기록법을 배워서 경기를 기록하기까지 했을 정도로 열렬한 야구팬인데 작년에 우승한 신흥 명문팀 KT위즈와 40년 전통의 기아 타이거즈 간 경기가 매우 기대된다”며 “코로나19, 경제위기 등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도민들에게 멋진 경기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승표 기자(sp4356@hanmail.net)]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