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야노시호X추사랑, 4년만에 한국 방문.. 12살 사춘기? [★밤TV]

이상은 기자 2022. 8. 20. 0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야노시호와 사랑이가 4년만에 한국에 방문했다.

19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야노시호가 사춘기를 겪는 사랑이와 관계에 눈물을 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야노시호와 사랑이는 여느 집과 마찬가지로 엄마의 잔소리를 피해 다니는 사춘기 소녀의 모습을 보여줬다.

사랑이는 "싫어", "아이 돈 노"라는 대답만 반복하며 야노시호를 피해 다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상은 기자]
/사진=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야노시호와 사랑이가 4년만에 한국에 방문했다.

19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야노시호가 사춘기를 겪는 사랑이와 관계에 눈물을 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야노시호와 사랑이는 여느 집과 마찬가지로 엄마의 잔소리를 피해 다니는 사춘기 소녀의 모습을 보여줬다. 12살이 된 사랑이와 야노시호의 사소한 갈등에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야노시호는 사랑이에게 "숙제하고 놀아"라고 따라다니며 잔소리를 했다. 사랑이는 "싫어", "아이 돈 노"라는 대답만 반복하며 야노시호를 피해 다녔다.

제작진은 야노시호에게 "사랑이가 '아이 돈 노'만해서 서운하지 않냐"라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야노시호는 "그때는 그때밖에 할 수 없는 게 있는 것 같아요. 예전의 사랑이는 예전이고 '아이 돈 노'하는 게 지금의 사랑이에요. 아이는 계속 성장하고 바뀌어 가니까 그 순간이 되게 소중해서 그때를 잘 기억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시간이 지나면 '아이 돈 노'하는 이 시기가 그리워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라며 눈물을 글썽였다.

야노시호는 사랑이를 보며 "그렇지?"라고 말했고, 사랑이는 "엄마 울어?"라며 걱정했다. 야노시호는 "아냐. 안 울어"라고 답했다. 영상을 본 제이쓴은 "(사랑이가) 엄마 걱정해서.. 이 순간순간이 다시 오지 않을 거니까 소중할 것 같아요"라며 야노시호의 마음을 공감했다.

이후 야노시호는 사랑이와 추억을 만들기 위해 김동현의 체육관을 찾았다. 이날 두 사람은 김동현의 전 코치 토미에게 운동을 배우게 됐다.

토미 코치는 야노시호의 킥 파워에 놀랐다. 영상을 본 소유진과 제이쓴도 야노시호의 긴 다리에서 뻗어 나오는 엄청난 파워에 킥에 감탄했다. 소유진은 "약간 스트레스 푸시는 거 아니에요"라며 웃었고, 제이쓴은 "그런 거 있어"라고 공감했다.

토미 코치는 "오케이. 오케이"라며 발차기를 멈추게 했다. 이어 토미 코치는 야노시호에게 "스트레스가 많아 보여요. 무슨 생각으로 킥을 하세요"라고 질문했고, 야노시호는 "추상 추상"이라며 추성훈을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토미 코치는 웃으며 자신을 추성훈이라고 생각하고 킥을 하라고 했고, 야노시호는 웃으며 살포시 킥을 보여주며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한편 제이쓴은 야노시호와 사랑이의 모습을 보며 딸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제이쓴은 소유진과 함께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제이쓴은 야노시호와 사랑이가 호텔에서 브런치를 즐기는 모습을 보고 딸에 대해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제이쓴은 다정한 모녀 사이를 보며 "제가 아직 딸이 없어서 그런 가. 어떤 기분일까 상상하게 돼요"라고 말했다. 소유진은 "뭐가 아직이야. 아들도 4일 됐고만"이라며 웃었다. 제이쓴은 재차 "어떤 느낌일까 딸은"이라고 말했고, 소유진은 "무슨 벌써 딸 타령이야. 이 사람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제이쓴은 홍현희와 결혼해 지난 11일 득남했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박신혜, 출산 3개월만의 셀카..볼살이 통통
김나영♥마이큐, 공개열애 하더니..해외여행 숙소서 '깜짝'
이혜원, 공황장애 때문에..사고로 구급차타고 병원
이수근 아내 박지연, 몸매 보정 논란? '억울해요'
문재완, ♥이지혜 몰래 OO하다 딱 걸렸네
수해 복구 현장서 포착된 배우..김혜수도 '칭찬'
이상은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