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美 '지미 키멜 라이브' 출연..현지 뜨겁게 달궜다

김노을 기자 2022. 8. 20. 08: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이 '지미 키멜 라이브!'에 출연했다.

세븐틴은 18일(이하 현지시간) 방송된 미국 ABC의 인기 심야 토크쇼 'Jimmy Kimmel Live!'(지미 키멜 라이브!)에 출연해 정규 4집 'Face the Sun'(페이스 더 선)의 타이틀곡 'HOT'(핫) 무대를 선사했다.

ABC '지미 키멜 라이브!'는 유명 방송인이자 코미디언인 지미 키멜이 진행하는 심야 토크쇼로,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미국 방송 프로그램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세븐틴이 ‘지미 키멜 라이브!’에 출연했다.

세븐틴은 18일(이하 현지시간) 방송된 미국 ABC의 인기 심야 토크쇼 ‘Jimmy Kimmel Live!’(지미 키멜 라이브!)에 출연해 정규 4집 ‘Face the Sun’(페이스 더 선)의 타이틀곡 ‘HOT’(핫)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세븐틴은 관객들의 환호를 받으며 등장해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HOT’ 퍼포먼스를 펼쳐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

ABC ‘지미 키멜 라이브!’는 유명 방송인이자 코미디언인 지미 키멜이 진행하는 심야 토크쇼로,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미국 방송 프로그램이다.

세븐틴이 이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지난해 미니 8집 ‘Your Choice’(유어 초이스)의 타이틀곡 ‘Ready to love’(레디 투 러브)로 출연한 이후 두 번째다. 당시에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스튜디오 출연 대신 영상으로 출연했다.

세븐틴은 ‘2022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2022 MTV Video Music Awards)’에서 ‘베스트 뉴 아티스트(Best New Artist)’ 부문과 ‘올해의 PUSH 퍼포먼스(PUSH Performance Of The Year)’ 부문, ‘베스트 K-팝(Best K-Pop)’ 부문 총 3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이들은 데뷔 이래 가장 많은 부문에 수상 후보로 올라 글로벌 대세임을 제대로 입증했다.

한편, 월드투어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을 펼치고 있는 세븐틴은 20일 휴스턴, 23일 포트워스, 25일 시카고, 28일 워싱턴 D.C., 30일 애틀랜타, 9월 1일 벨몬트 파크, 3일 토론토, 6일 뉴어크에서 북미 투어를 이어 가며, 연말까지 아시아 아레나 투어, 일본 돔 투어를 이어간다.

사진=Randy Holmes/ABC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