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경찰, 경찰공무원 2차 시험 직후 '빅데이터 합격 컷' 제공

임해중 기자 입력 2022. 8. 20. 09: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커스경찰이 20일 진행되는 경찰공무원 2차 시험 직후 실시간으로 채점하고 합격을 예측할 수 있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커스경찰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PC와 모바일로 채점이 가능해 간편하게 점수를 확인할 수 있고, 정확도 99.9% 해커스경찰만의 믿을 수 있는 합격 컷 산출 프로세스로 실시간 합격예측도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경찰은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평생 0원 패스'도 제공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커스경찰 제공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해커스경찰이 20일 진행되는 경찰공무원 2차 시험 직후 실시간으로 채점하고 합격을 예측할 수 있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커스경찰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PC와 모바일로 채점이 가능해 간편하게 점수를 확인할 수 있고, 정확도 99.9% 해커스경찰만의 믿을 수 있는 합격 컷 산출 프로세스로 실시간 합격예측도 제공한다.

시험 직후 형사법 김대환 강사, 경찰학 조현, 이상훈, 서정표 강사, 경찰헌법 황남기, 신동욱, 박철한 강사 등 과목별 1타 강사진의 무료 해설강의도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경찰은 경찰 시험을 본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다. 시험 당일 ‘합격예측 풀서비스’에서 채점 시에는 도미노피자 SET, BHC 치킨 SET,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비타 500 등을 제공한다.

시험장 앞에서 제공한 해커스경찰 티슈 속 쿠폰 번호 인증 시에는 실용글쓰기 특강과 면접강의 30% 할인쿠폰을 전원에게 증정하며, 시험 당일 해커스경찰 회원에게는 전 강좌 7일 수강권, 단과강의 30% 할인쿠폰, 전 강좌 패키지 15만 원 할인쿠폰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추가로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해 경찰 면접 인강 20% 할인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애플 에어팟(*1명)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해커스경찰은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평생 0원 패스’도 제공하고 있다. 해당 패스는 2023 경찰 필기시험부터 검정제, 가산점, 면접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으며, 최종 합격 시 수강료를 100%(제세공과금 제외) 환급해준다.

haezung22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