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소다만 소화할 수 있는 트임 패션 [똑똑SNS]

뉴스팀 2022. 1. 18. 06: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J소다가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

DJ소다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ood night~"이라는 인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DJ소다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일상을 보내던 중 카메라의 자신의 모습을 담고 있다.

지난달 1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의 클럽 TIME에서 진행된 공연에는 인기 래퍼 릴 잰(Lil Xan), DJ 슬러시(Slushii) 등이 등장해 DJ 소다와 함께 합동 무대를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J소다가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

DJ소다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ood night~”이라는 인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DJ소다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일상을 보내던 중 카메라의 자신의 모습을 담고 있다.

DJ소다가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 사진=DJ소다 SNS
올 블랙 패션을 자랑한 그는 포인트가 되는 트임 의상으로 개성을 뽐냈다.

특히 DJ소다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는가 하면 트임 의상으로 남다른 뒤태를 과시하는 등 그만의 매력을 한껏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DJ소다는 현재 미국에서 투어 공연을 펼치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달 1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의 클럽 TIME에서 진행된 공연에는 인기 래퍼 릴 잰(Lil Xan), DJ 슬러시(Slushii) 등이 등장해 DJ 소다와 함께 합동 무대를 선보였다.

DJ소다의 미국 투어는 지난달 7일을 시작으로 11개 도시에서 펼쳐지고 있다.

오는 1월 28일 캐나다 벤쿠버 공연을 마친 후 그는 입국할 계획이다.

DJ소다는 전 세계를 무대로 가파른 성장세를 그려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EDM Droid' 선정 대한민국 DJ 1위, 아시아 톱 25 DJ 1위, 'DJANETOP' 선정 여성 DJ 아시아 1위 및 전 세계 13위와 더불어 '2019 제9회 대한민국 한류 대상 시상식'에서 순수 문화대상 인디문화예술부문을 수상하는 등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MK스포츠 뉴스팀]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