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배부르게 다이어트 가능"..진서연, 28kg 감량한 식단 뭐길래
이은 기자 입력 2022. 06. 20. 13:32기사 도구 모음
배우 진서연이 두 달 만에 28㎏를 감량한 실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진서연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8kg 실제 감량 다이어트 식단. 배부르게 다이어트 가능"이라는 글이 적힌 사진과 함께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그는 '#다이어트식단 #무조건빠짐'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진서연은 또 저녁 식사 이후에도 배고프면 두부 한 모를 더 먹거나 물을 마신다고 적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배우 진서연이 두 달 만에 28㎏를 감량한 실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진서연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8kg 실제 감량 다이어트 식단. 배부르게 다이어트 가능"이라는 글이 적힌 사진과 함께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그는 '#다이어트식단 #무조건빠짐'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공개된 식단은 아침, 점심 전, 점심, 저녁, 저녁 후 총 5번의 식사로 구분됐다.
진서연은 아침엔 유산균, 비타민을 챙겨먹고, 귀리 우유 800㎖를, 점심 식사 전에는 방울토마토나 과일을 수시로 먹는다고 밝혔다. 또한 하루 종일 뜨거운 물 1L를 수시로 마신다고 설명했다.
점심은 간장 양념을 곁들인 두부 한 모를 먹거나 바나나, 고구마 혹은 밥 반공기를 먹는다고 적었다. 야채와 과일은 많이 먹어도 된다며 바나나와 키위는 배변 활동에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저녁 식사는 MCT오일을 넣은 귀리우유 800㎖를 마신다고 적었다. 'MCT오일'이란 일반 오일과 달리 몸속에서 빠르게 흡수되고 분해돼 몸의 대사를 활발하게 해 주는 걸로 알려졌다. 이른바 '방탄커피' 등 다이어트 용도로 종종 쓰인다.
진서연은 또 저녁 식사 이후에도 배고프면 두부 한 모를 더 먹거나 물을 마신다고 적었다.
한 누리꾼이 "이렇게 얼마나 한 거냐"고 묻자 진서연은 "두 달"이라고 답했고, "저녁 때 살 안 찌는, 배 터지게 먹어도 되는 건 뭐냐"는 질문에는 "채소"라고 답했다.
한편 진서연은 올 하반기 영화 '리미트'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한영♥' 박군 "軍 연금 470만원…생각하니까 뒷골 당긴다" - 머니투데이
- '개콘' 김혜선, 3살연하 독일인 남편 공개 "우울증에 유학 갔다가" - 머니투데이
- 유희열 4번째 표절 의혹…"성시경에 준 곡, 日 노래와 유사" - 머니투데이
- 크레용팝 웨이, 서핑 중 파도 휩쓸려 응급 수술…얼굴 '피범벅' - 머니투데이
- '사라진 개콘스타' 한민관, 영상제작 CEO+카레이서 됐다 - 머니투데이
- 2년 수술 미룬 이정재, 몸상태 이 정도일 줄은…"어떻게 버틴 거냐" - 머니투데이
- 정주리, 다자녀 청약으로 한강뷰+로열층 분양…호가 16억 - 머니투데이
- 송은이 "백종원과 소개팅할 뻔 했는데 연락 없어…비참해"
- 이경규 여동생 "오빠가 월급 대신 결혼자금…고마웠다"
- 김미화, 전남편과 '외도·혼외자' 진실공방…"명예훼손으로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