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서사 아카이브 '플랫'이 홈페이지를 오픈합니다[플랫]

플랫팀 twitter.com/flatflat38 입력 2022. 1. 18. 14:06 수정 2022. 1. 18. 14: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향신문]
백래시의 소음에서 ‘반보’ 물러나 여성들의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

경향신문 여성 서사 아카이브 ‘플랫’이 1월18일 홈페이지를 오픈합니다.

뉴스가 넘쳐나는 시대, 여성들의 목소리는 왜 이렇게 들리지 않을까 답답하신 적 있나요.

플랫은 경향신문이 발행한 콘텐츠 중에서 2030 여성들이 관심 가질 만 한 ‘여성 서사’들을 한데 모아 전하는 채널입니다. 기존 기사에 젠더 관점을 담은 해설과 맥락을 덧붙이고, 뉴스룸이 놓친 여성들의 목소리를 찾아 기사를 쓰기도 합니다.

앞으로는 홈페이지를 통해 플랫의 최신 콘텐츠와 지난 콘텐츠, 기획 시리즈들을 더 편하게 만나보세요.

📌 플랫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flat.khan.co.kr

플랫의 소식을 조금 더 빨리 받아보고 싶다면 아래 SNS 계정을 팔로우 해주세요.

📌 플랫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flatflat38

📌 플랫 트위터 : https://twitter.com/flatflat38

플랫에 전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면,

홈페이지 플로팅 배너에 연결된 구글폼으로 의견을 보내주세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한 마디가 더 나은 플랫을 만들어가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 광고·협업 제안 flat@khan.kr (이메일 문의)

플랫팀 twitter.com/flatflat38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