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안 주간 포토] 아시아 최초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득점왕 손흥민, '골든부트' 들고 금의환향하며 월드클래스 논란 종지부!

홍금표 2022. 5. 28. 01: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일리안


ⓒ국회사진취재단

서울시교육감선거 후보자 토론회

조희연(왼쪽부터), 조전혁, 박선영, 조영달 서울시교육감 후보들이 23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KBS에서 열린 서울시교육감선거 후보자 토론회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회사진취재단

경기도지사 후보자 토론회

23일 서울 마포구 SBS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경기도선거방송토론위원회 주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경기도지사 후보자 토론회에서 김은혜 국민의힘(왼쪽부터), 김동연 더불어민주당, 황순식 정의당, 강용석 무소속 경기도지사 후보가 토론회 시작 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박병석 국회의장 예방한 한덕수 국무총리

박병석 국회의장(오른쪽)이 24일 국회를 예방한 한덕수 국무총리와 자리로 이동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박지현, '또' 사과

박지현 더불어민주당 공동비상대책위원장이 24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6‧1 지방선거 및 국회의원 보궐선거를 일주일여 앞두고 대국민 호소 기자회견을 하며 고개숙여 인사하고 있다. 박 위원장은 "한 번만 더 부탁드린다. 기회를 주신다면 책임지고 민주당을 바꿔나갈 것"이라고 호소하며 "백 번이고 천 번이고 더 사과드리겠다. 염치없다. 반성하고 바꾸라는 국민의 명령 충실하게 이행하겠다. 자리에만 목숨 거는 정치를 버리고 국민과 상식에 부합하는 정치를 하겠다"고 말했다. (공동취재사진)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신 기업가정신 선포식

24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신기업가정신 선포식에서 최태원 대한상의 회장(앞줄 왼쪽에서 세 번째), 손경식 한국경영자총협회장(앞줄 왼쪽에서 네 번째)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코인 마켓 투자자보호 대책 긴급 당정 간담회 참석한 코인 거래소 대표들

24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디지털 자산기본법 제정과 코인 마켓 투자자보호 대책 긴급 당정 간담회'가 열렸다. 간담회에 참석한 업비트 이석우 대표, 빗썸 허백영 대표,코인원 강명구 부대표, 코빗 오세진 대표, 고팍스 이준행 대표 등 참석자들이 성일종 정책위의장의 모두발언을 경청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아시아 최초 EPL 득점왕 손흥민, '골든부트' 들고 금의환향하며 월드클래스 논란 종지부!

아시아 선수 최초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득점왕에 오른 손흥민이 24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며 '골든부트'를 들고 있다.


ⓒ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김규현 국가정보원장 후보자 인사청문회

김규현 국가정보원장 후보자가 2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후보자 선서를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차별금지법 제정 공청회

25일 오전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회의실에서 열린 차별금지법 제정 논의의 첫걸음을 떼는 공청회에서 진술인으로 출석한 김종훈 성공회 신부가 ‘그리스도인들의 차별금지법 적극지지 이유’를 설명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국회사진취재단

이재명-윤형선, 국회의원 보궐선거 계양구을선거구 후보자 토론회

인천 계양구을 재·보궐 선거에 출마선언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와 윤형선 국민의힘 후보가 25일 오후 경기도 부천시 OBS경인TV 스튜디오에서 열린 계양구 선거관리위원회 주관 '국회의원 보궐선거 계양구을선거구 후보자 토론회' 시작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데일리안 2022 글로벌 금융비전 포럼

민병호 데일리안 대표이사가 26일 오전 서울 여의도 CCMM빌딩 컨벤션홀에서 '윤석열 시대, 포스트 코로나 해법을 묻다'를 주제로 열린 데일리안 2022 글로벌 금융비전 포럼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 첫 금통위 회의 주재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가 26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은행에서 열린 금융통화위원회 본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국회사진취재단

김병관-안철수, 국회의원 보궐선거 분당구갑선거구 후보자 토론회

경기 성남 분당갑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김병관 더불어민주당 후보(오른쪽)와 안철수 국민의힘 후보가 26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아름방송에서 열린 성남시 분당구 선거방송토론위원회 주관 국회의원 보궐선거 분당구갑선거구 후보자 토론회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회사진취재단

서울시장 후보자 토론회

6.1 지방선거 서울시장 후보들이 26일 서울 상암 MBC스튜디오에서 열린 서울특별시장 선거 후보자 토론회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국민의힘 오세훈 후보, 정의당 권수정 후보,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후보.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사전투표하는 김동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

김동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가 27일 오전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1동 행정복지센터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서 부인 정우영 씨와 사전투표를 하고 있다.


ⓒ국회사진취재단

사전투표 나선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27일 오전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가 남편 유형동씨와 경기 분당구 운중동행정복지센터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서 투표를 하고 있다.


ⓒ국회사진취재단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후보 사전투표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27일 오전 인천 계산4동행정복지센터에서 사전투표를 하고 있다.


ⓒ국회사진취재단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 사전투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27일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가 부인 송현옥 씨와 서울 광진구 자양3동 주민센터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서 투표를 하고 있다.


ⓒ국회사진취재단

사전투표하는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27일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가 부인 남영신 씨, 아들 송주환, 딸 송현주와 함께 서울 용산구 이촌 제1동주민센터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서 투표를 하고 있다.


ⓒ국회사진취재단

사전투표하는 안철수 국민의힘 성남 분당갑 국회의원 후보

안철수 국민의힘 성남 분당갑 후보와 아내 김미경 교수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27일 오전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1동사전투표소에서 사전투표를 하고 있다.


ⓒ국회사진취재단

김병관 더불어민주당 성남 분당갑 국회의원 후보 사전투표

경기도 성남 분당갑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김병관 후보(오른쪽)와 부인 정해선씨가 27일 오전 경기도 분당구 이매2동 행정복지센터에 설치된 사전투표소에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를 하고 있다.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추경호 경제부총리, 5대 금융지주 회장단과 금융기관 간담회

추경호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가운데)과 김소영 금융위 부위원장(왼쪽 세 번째), 5대 금융지주 회장단이 27일 서울 중구 은행회관에서 열린 금융기관 간담회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손태승 우리금융지주 회장, 조용병 신한금융지주 회장, 김소영 부위원장, 추경호 부총리,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 , 함영주 하나금융지주 회장, 손병환 농협금융지주 회장.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시작된 6.1 지방선거 사전투표

6.1 지방선거 사전투표가 시작된 27일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1동 행정복지센터에 설치된 사전투표소에서 시민들이 사전투표를 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