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떡집, 뉴트로 수제 간식 '우리쌀 꿀오랑 2종' 선봬

임유정 2022. 1. 21. 08: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푸드테크 전문 기업 양유의 퓨전 디저트 브랜드 '청년떡집'이 추억의 전통 간식 오란다에 국내산 쌀과 견과류 등을 더해 보다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뉴트로 수제 간식 '우리쌀 꿀오랑 2종'을 출시했다.

청년떡집 이소영 브랜드 매니저는 "지난해 9차례나 품절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말랑말랑 꿀오랑'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트렌드에 맞는 건강한 재료를 활용한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색다르고 다채로운 맛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다가오는 설 명절 선물로도 손색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년떡집 '우리쌀 꿀오랑 2종'ⓒ청년떡집

푸드테크 전문 기업 양유의 퓨전 디저트 브랜드 ‘청년떡집’이 추억의 전통 간식 오란다에 국내산 쌀과 견과류 등을 더해 보다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뉴트로 수제 간식 ‘우리쌀 꿀오랑 2종’을 출시했다.


청년떡집의 대표 인기 제품인 ‘말랑말랑 꿀오랑’ 시리즈의 일환으로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MZ세대 사이에 불고 있는 ‘할매니얼’ 열풍과 건강을 중요시하는 ‘BFY(Better For You)’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됐다.


쌀로 만들어 바삭하게 튀긴 담백한 퍼핑콩을 유기농 쌀 조청과 국내산 꿀로 버무려 바삭하면서도 말랑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제품은 ‘우리쌀 꿀오랑 캐슈넛’과 ‘우리쌀 꿀오랑 베리’ 두 종류로 구성됐다.


먼저, ‘우리쌀 꿀오랑 캐슈넛’은 달콤 바삭한 꿀오랑에 아몬드, 캐슈넛, 호박 씨앗, 해바라기 씨앗 등 4가지 견과류를 넣어 고소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우리쌀 꿀오랑 베리’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크랜베리, 세계 10대 슈퍼 푸드로 꼽히는 블루베리 등 2가지 베리를 넣어 상큼 달콤한 맛을 배가시키고 아몬드와 해바라기 씨앗을 더해 영양도 높였다.


두 제품 모두 총중량 240g에 8개입으로 넉넉하게 구성했다. 낱개 포장으로 보관과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청년떡집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이번 신제품을 포함한 ‘말랑말랑 꿀오랑’ 시리즈 7종 중 2개 이상 구매 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쇼핑백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다양한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심비 높은 설 선물로 제격이다.


청년떡집 이소영 브랜드 매니저는 “지난해 9차례나 품절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말랑말랑 꿀오랑’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트렌드에 맞는 건강한 재료를 활용한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색다르고 다채로운 맛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다가오는 설 명절 선물로도 손색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