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가수 바다가 마스크팩 광고 모델로 캐스팅됐다.
바다의 소속사 디오션 엔터테인먼트는 8일 "바다가 자신이 즐겨 쓰던 마스크팩 토소웅 물광 마스크팩(바이탈라이징 에센스 마스크)의 모델로 발탁됐다"고 발표했다.
바다는 뮤지컬 및 다양한 무대에서 짙은 메이크업을 한 채 오랜 시간 무대 위의 화려한 디바로 활동 함에도 10대 같은 투명 물광 피부를 유지하고 있어 많은 이의 부러움을 사고 있으며, 그녀는 비법으로 1일 1팩의 생활화를 강조할 만큼 마스크팩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토소웅화장품 측 관계자는 “연예계 대표 피부 미인 바다가 평소 토소웅 마스크팩을 즐겨 사용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토소웅의 물광 마스크팩을 사용하고 있는 모습을 보고 기획사를 통해 러브콜을 하게 됐다"며 모델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관계자는 이어 "중국 광동 방송 중국판 나가수인 '마이왕정빠'에 출연, 최종 6인에 안착하며 중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바다가 화장품 한류 바람이 불고 있는 중국에서 토소웅 마스크팩과의 큰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해서"라고 전했다.
한편 바다는 현재 중국 광동 방송의 중국판 나가수인 '마이왕정빠'에 출연하고 있다.
민지영 기자 (rpm9_lif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전자신문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충북도, 바이오헬스 분야 새정부 정책방향 대응 모색
- [커머스 핫라인]1인가구 증가·냉동식품 인기에 냉동고 판매 '쑥'
- 카카오엔터, 타파스·래디쉬 합병…"북미 1위 사업자 목표"
- 러 "점령한 우크라 '자포리자' 전력 쓰겠다...사용료 내라"
- [신차드라이브]도심 연비 부담 줄였다...지프 PHEV '랭글러 4xe'
- 볼보, 車 공기청정기로 바이러스도 잡는다
- "맥주인 줄 알았다"...엔진 냉각수 마신 베트남 부부 병원행
- SK브로드밴드vs넷플릭스 2심 'OCA의 법적 지위' 핵심쟁점으로..
- "UFO는 있다"… 美 국방부 "미확인 비행현상 400건"
- "여성 헐크 모습은?" 디즈니+ 드라마 '쉬헐크' 예고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