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소식> '판관 포청천' 출시 등

입력 1995. 1. 28. 14:04 수정 1995. 1. 28. 14: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聯合)) ○...KBS 2TV에서 방영하고 있는 개혁 드라마 `판관 포청천'이 2월3일 비디오로 나온다. (영성프로덕션)

중국 宋나라 때의 유명한 판관 포청천이 부정부패와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다룬 대만의 41부작 시리즈 가운데 아직 한국에 방송되지 않은 `인과응보'가 비디오 2편으로 출시된다.

영성프로덕션은 앞으로 매달 4편정도씩 `판관 포청천'을 비디오 대여시장에 내놓을 계획이다.

한편 이 시리즈의 주인공 金超群은 30일 오후 한국을 방문, 민속씨름대회 개막식에 참관하는 것을 비롯해 방송에 출연하는 등 한국팬들과 만난다. 2월 1일 출국.

○...`가정 민간요법'과 `가정 한방요리'가 최근 설날 선물용 비디오로 나왔다. (우일영상)

이 비디오는 각종 질병에 대한 우리 전래의 민간요법과 한방요리법을 자세하게 담고 있다. 각 권 1만8천원. 문의 (511) 1303.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