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아들 아버지치고 뺑소니

입력 2005. 4. 11. 03:41 수정 2005. 4. 11. 03: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클릭B 멤버 김상혁씨가 음주, 뺑소니 사고를 낸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서울 수서경찰서는 김씨가 11일 아침 7시 30분쯤 종합운동장 근처 올림픽대로 진입로에서 크레도스 승용차와 소나타 택시 2대를 잇따라 들이받고 도주했다고 밝혔다.

승용차 운전자 이모씨(33)는 "올림픽대로에 진입하려는 순간 벤츠 승용차 한대가 끼어들어 이씨의 승용차를 들이받고 그대로 도망갔다"고 말했다.

그러나 길이 막혀 벤츠 승용차가 더이상 진행할 수 없게 되자 이씨는 곧바로 차에서 내려 김씨의 승용차 앞을 가로막았으나 김씨는 이씨를 차로 치고 유턴해 다시 도주했다.

하지만 몇 미터 못가 김씨는 또다시 이모씨(41)가 모는 택시를 들이받았고 이씨는 곧바로 차에서 내려 김씨를 끌어내리려 했으나 김씨는 그대로 승용차를 몰고 도주했다.

수서경찰서는 정확한 사건경위를 조사하는 한편 가수 김상혁씨의 행방을 쫓고 있으나 김씨는 방송출연을 핑계로 아직도 경찰에 출두하고 있지 않는 상황이다.

경찰은 체포영장을 발부해 김씨를 소환할 방침이다.

CBS사회부 임진수기자(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162)<ⓒ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