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용석, 국회에서 떠나라"..홈페이지 비난글 쇄도

2010. 7. 20. 13: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성희롱 발언으로 물의를 빚고 있는 한나라당 강용석(마포을) 의원의 공식 홈페이지에 네티즌의 비난 글이 쇄도하고 있다.

20일 오후 12시 10분 현재 강 의원 홈페이지(ww.kys.or.kr)에는 약 1천여건의 항의성 글이 게시된 상태다.

네티즌들은 "당신같은 사람이 국회의원이라는 것이 참으로 부끄럽다" "국회에서 떠나라" "당장 사퇴하라"며 강 의원 자질에 대해 거센 질타를 멈추지 않고 있다. "대한민국 국회의원 답다"거나 "역시 한나라당스럽다. 처음도 아니지 않느냐"는 조소도 이어졌다.

네티즌 김 모 씨는 "한나라당은 정말 구제 불능이다. 최연희에 이어…하여간 '성'나라당 답다"며 2006년 최연희 의원과 관련한 성희롱 관련 파문을 언급했다.

'마포상인'이라는 아이디의 한 네티즌도 "7·28 재보선 패배를 위한 '성'나라당 강용석의 자살골"이라는 제목으로 "당의 DNA는 어쩔 수 없는 것 같다"고 비꼬았다.

한 네티즌은 '아나운서 되려면 다 줄 생각을 해야 한다'는 강 의원의 발언을 겨냥해 "국회의원은 안줘도 되니 좋으시겠수"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며 격앙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20일 오전 한 일간지에 따르면 강 의원은 지난 16일 국회의장배 전국 대학생 토론대회에 참석한 대학생 20여명과 저녁을 함께 하며 성희롱·성차별적 발언을 쏟아냈다.

그는 아나운서를 지망하는 한 여학생에게 "다 줄 생각을 해야 하는데 그래도 아나운서를 할 수 있겠느냐"고 묻는가 하면, 청와대를 방문했던 여학생에게 "대통령이 너만 쳐다보더라. 남자는 다 똑같다. 예쁜 여자만 좋아한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구윤희기자 yuni@inews24.com

IT는 아이뉴스24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새로운 시각 즐거운 게임, 아이뉴스24 게임메일로 보는 뉴스 클리핑, 아이뉴스24 뉴스레터(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