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캠프, 드림미즈 제휴 이벤트 실시

입력 2015. 5. 22. 11:28 수정 2015. 5. 22. 11: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삼성출판사가 만든 초등 전과목 학습업체인 와이즈캠프(www.wisecamp.com, 대표 이대성)는 여성전문 커뮤니티인 드림미즈와 제휴하여 드림미즈가 운영하는 주부커뮤니티 '미즈'와 영어교육 쇼핑몰인 '쑥쑥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각 사이트별로 두 가지로 나뉘는데 미즈를 이용하는 회원에게는 초등 전과목 20일 무료학습을 신청하면 문제집 선물이나 물병 선물 중에서 선택하여 선물을 제공하고 쑥쑥몰을 통해 와이즈캠프 무료학습을 신청하면 쑥쑥몰 적립금 1,000원을 제공한다.

문제집 선물은 초등 전과목 교과학습에 대해 예습 복습을 할 수 있는 문제집으로 초등학생의 학년에 맞춰 배송된다. 물병 선물은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는 친환경 트라이탄 소재의 물병으로 냉온 사용이 가능해 가족 나들이나 자녀의 학교 물병으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5월 18일부터 6월 17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고 미즈와 쑥쑥몰 이벤트를 통한 와이즈캠프 무료체험 신규가입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단 물병 선물 증정은 5월 31일 마감된다.

문의 : 1588-6563 www.wisecamp.com

와이즈캠프닷컴 소개

와이즈캠프닷컴은 2001년에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유료회원 3만명과 무료회원 100만명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초등 인터넷 학습사이트로 2004년 교육컨텐츠부문 디지털콘텐츠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아동출판의 강자 삼성출판사와 교과서 집필진이 교육과정에 맞춰 개발한 초등인터넷 학습지 와이즈캠프(http://www.wisecamp.com)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신규회원에 한해 10일간의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출처:와이즈캠프닷컴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