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티모시' 등장

임영택 2019. 3. 14. 17: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신규 캐릭터 '티모시'를 업데이트했다.

지난 8일 오프라인 이용자 쇼케이스 '더유니온(THE UNION)'에서 첫 공개된 '티모시'는 '사이퍼즈'의 63번째 캐릭터다.

오는 28일까지 '티모시' 캐릭터로 일반전 또는 협력전을 플레이할 경우 경험치 2배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신규 캐릭터 ‘티모시’를 업데이트했다.

지난 8일 오프라인 이용자 쇼케이스 ‘더유니온(THE UNION)’에서 첫 공개된 ‘티모시’는 ‘사이퍼즈’의 63번째 캐릭터다. ‘타라’, ‘나이오비’에 이어 세 번째로 불의 힘을 사용하는 능력자로 설정됐다. 기본 상태에서는 주황색 불꽃을 보이며 약한 공격력을 나타내지만 폭주 상태에는 파란색 불꽃을 뿜으며 공격적인 면모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손쉬운 조작 난이도로 설정됐으며 보조 방어형 캐릭터 역할과 상황에 따라 공격형 캐릭터 역할을 고루 운영할 수 있다. 적에게 화상을 입히는 기본 스킬과 ‘화염포’, ‘잿불의 성채’, ‘슈퍼 노바’와 같이 스킬도 보유했다.

오는 28일까지 ‘티모시’ 캐릭터로 일반전 또는 협력전을 플레이할 경우 경험치 2배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연다. 레벨 달성 조건에 따라 ‘EC 테이 레어 부스터 3개’, ‘선택형 티모시 레어 소모품 1개’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홈페이지 내 게시판에 ‘티모시’ 공략 또는 팬아트를 게재한 이용자에게는 각각 최대 10명을 선정해 ‘테라 주괴 1000개’를 선물한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