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신규 영웅 벨로나 등 콘텐츠 업데이트

이도원 기자 2019. 1. 10. 15: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신규 영웅 벨로나와 캐릭터 스토리, 신규 상점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10일 실시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이상훈 사업실장은 "그동안 에픽세븐의 주요 단체 중 하나인 특무대 팬텀의 스토리에서 세즈와 함께 자주 등장하던 '벨로나'가 정식 영웅으로 등장하게 됐다. 둘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지 캐릭터 스토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며 "함께 업데이트 된 '지식의 가루' 상점은 그 동안 자신의 파티와 맞지 않은 아티팩트를 보관만 하고 계셨던 이용자들에게 매우 유용한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신규 영웅 벨로나와 캐릭터 스토리, 신규 상점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10일 실시한다.

신규 영웅 벨로나는 자연속성의 사수 영웅으로 다수의 적을 상대로 높은 성능을 자랑하는 영웅이다. 부채를 무기로 사용하며 전 전체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풍렬선’ 스킬과 적 대상의 수가 많을수록 피해량이 증가하는 ‘접풍선’ 스킬을 가지고 있다.

벨로나의 캐릭터 스토리가 펼쳐지는 ‘사슬을 푸는 두 개의 열쇠’도 공개됐다. 이번 스토리에서는 같은 ‘특무대 팬텀’ 소속으로 자주 얽히게 되는 벨로나와 세즈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기존 캐릭터 스토리와 마찬가지로 이용자들은 전설 촉매제 상자, 4등급 아티팩트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아티팩트를 판매할 수 있는 신규 상점 ‘지식의 가루’ 상점이 추가된다. '지식의 가루' 상점에서는 아티팩트를 판매해 골드와 ‘지식의 가루’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이를 모아 아티팩트 한계돌파용 재료 및 4~5성 아티팩트를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레이드 미궁 일반 난이도의 ‘포식자 아라하칸’과 아지마누스 사냥꾼의 공격력과 최대 생명력이 하향되어 초보 이용자들이 더욱 쉽게 레이드 미궁을 즐길 수 있도록 개선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이상훈 사업실장은 “그동안 에픽세븐의 주요 단체 중 하나인 특무대 팬텀의 스토리에서 세즈와 함께 자주 등장하던 ‘벨로나’가 정식 영웅으로 등장하게 됐다. 둘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지 캐릭터 스토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며 “함께 업데이트 된 '지식의 가루' 상점은 그 동안 자신의 파티와 맞지 않은 아티팩트를 보관만 하고 계셨던 이용자들에게 매우 유용한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