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블리처스, 신예 패기 'Breathe Again' 데뷔 무대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입력 2021. 5. 14. 18: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KBS 방송화면 캡처


신예 아이돌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화려한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블리처스(진화, 크리스, 우주, 주한, 고유, 샤, 루탄)는 14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EP ‘CHECK-IN(체크-인)’의 타이틀곡 ‘Breathe Again(브리드 어게인)’ 데뷔 무대를 펼쳤다.

이날 블리처스는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칼군무로 K-POP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강렬한 레드 컬러 포인트의 의상이 블리처스의 춤선과 비주얼을 돋보이게 했다.

탄탄한 보컬과 랩 실력 또한 보는 재미를 더했다. 블리처스는 흔들리지 않는 라이브로 ‘4세대 진격돌’의 면모를 선보였다. 블리처스의 파워풀한 ‘후드 댄스’는 데뷔곡 ‘Breathe Again’의 힙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블리처스는 지난 12일, ‘우리의 음악과 춤으로 세상을 향해 돌진하겠다’는 당찬 포부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데뷔 앨범 ‘CHECK-IN’은 ‘팬들을 만나기 위해 설레는 여행을 곧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Breathe Again’은 1990년~2000년대 힙합 스타일을 재해석한 곡으로, 브레이크 기반 드럼 비트와 강렬한 기타가 힘을 더했다. 블리처스는 ‘Breathe Again’을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블리처스는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데뷔 활동을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